반응형

킬잇 ost 노래 (초고속 업데이트)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늘은 2월 26일 화요일입니다 이제 2월달도 오늘까지해서 3일 남았네요 ㅎㅎ 그리고 어제는 다행이 사수한테 쬐금뿐이 안깨졌네요 ㅎㅎ 뭐 이제 일상이니까 그런가보다 합니다 잘해도 카이고 못해도 카이고 ㅎㅎ 이바닥이 다 그런거 아니겠습니까 ㅎㅎ 아 그리고 이번 주는 삼일절이 끼어서 오늘하고 내일 모레 이렇게 삼일만 더 일하면 쉰답니다 야호 대한 독립만세~ ㅎㅎ 너무 좋으네요 거기다가 이번주에 케이리그 개막이 있습니다 어제도 스포츠뉴스에 케이리그의 용병들이 나왔는데요 특히 경남에 조던머치 선수와 인천의 베트남 메시 콩푸엉선수 정말 기대가 됩니다 특히 콩푸엉선수 연습경기에서 득점까지 올렸다고 하던데요 케이리그에서 잘 적응해서 케이리그의 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ㅎ 아 그리고 어제 미세먼지가 너무 심했어요 어후 진짜 글로는 다 표현을 못할정도 였다니까요 하늘이 보이질 안을정도 였어요 여기가 한국인지 중국인지 분간이 안되더라구요 근데 중국은 가보았으면서 중국하늘과 한국하늘을 비교하는지 물어보시는 분들이 있으실거라 생각해서 말씀 드리는데요 당근 안깟죠 그럴 돈이 어디있어요 ㅎㅎ 먹고 돌아가실 돈도 없는데요 그냥 뉴스에서 중국 미세먼지 뉴스에 나오는것 보고 비교한거죠 ㅎㅎ 죄송합니다 그래도 표현과 묘사는 정확하지 않을까 합니다 ㅎㅎ 근데 이제 곧 봄이 잖아요 봄에 미세먼지가 가장심한데요 벌써부터 이렇게 미세먼지가 심하면 진짜 봄에는 어찌 버텨야 할지 모르겠네요 그렇다고 출근해야하는데 외출을 안할 수도 없구요 아 차라도 있어요 미세먼지에 덜 노출되는데 말이지요 어휴 진짜 이 뚜벅이 인생 힘드네요 대중교통 이용하는것도 이제 심물이 나네요 ㅠ.ㅠ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10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하 1도라고 합니다 어래 오늘은 어제보다 기온이 어째 낮네요 뭐 많이 차이는 없지만 말이지요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나쁨이구요 그리고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나쁨이라고 합니다 외출시에 마스크 챙기시는것 잊지 마세용 그럼 오늘 하루도 힘차게 파이팅!!!

 

킬잇 ost 노래 (초고속 업데이트)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ocn의 트랩 후속 드라마 킬잇 ost 노래모음입니다 장르는 킬러 액션물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출연 배우로는요 이리와 안아줘의 장기용씨와 아이돌 그룹? 애프터스쿨?의 나나씨가 주인공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특히 장기용씨는 이리와 안아줘와 나의 아저씨 그리고 고백부부등에서 빼어난 연기력을 보여 주었죠 이번에는 액션물인데 어떠한 연기력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ㅎㅎ 그리고 드라마 킬잇은요 3월 16일날 저녁 10시 20분에 첫방을 한다고 합니다 기대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 그리고 우선 여러분께 죄송하단 말씀먼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드라마가 방영되지 않아서요 ost역시 발매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여러분들께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하구요 추후에 ost가 발매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동물을 살리는 수의사 킬러와 사람을 살리는 형사의 킬러액션 드라마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장기용 나나 노정의 이재원 김현목 정해균 정재은 지일주 로빈 데이아나 옥고운 전진기 곽자형 안세호 김선빈 데이비드 맥기니스

 

*혹시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덧글달아주세요 바로 올려 드립니다^^

 

그리고 킬잇 ost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그럼 드라마 킬잇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