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ost 노래모음 (초고속 업데이트)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뇽하세요 오늘은 불목입니다 ㅎㅎ 왜 불목이라고 했냐면요 내일부터 쉬는 날 이잖아요 ㅎㅎ 연휴의 시작 ㅎㅎ 아지 좋아라 이번주는 이렇게 마무리가 되는것 같네용 ㅎㅎ 아 그리고 아 오늘 일어나서 맛폰 스포츠란을 보는데 아니 글쎄 토트넘이 첼시에게 2:0으로 패했다는 소식을 접했답니다 거기다가 손흥민선수 득점 또한 하지 못했구요 흑흑 너무 슬퍼요 오늘 득점을 했으면 정말 기분 좋은 아침을 맞았을건데 말이지요 근데 요즘 토트넘이 무슨 문제가 있나보죠 왜이리 연패를 하나 모르겠네요 지난 번리전에서 패하면서 선수들 모두 멘붕이 와서그런건지 엉망진창인 첼시에게 패하다니요 안돼 아아아아아 ㅎㅎ 죄송합니다 에휴 손흥민선수가 있는 토트넘을 너무도 사랑하기 때문에 이런 표현지 나왔네요 ㅎㅎ 아 그리고 남쪽에는 벌써 매화 꽃이 피었다고 합니다 남부지방에가면 매화꽃 향기기 아주 끝내 준다고 합니다 아 차가 있어야 놀러가는데 말이지요 아쉽습니다 전 그냥 동네 산이나 올라가야 할것 같네용 ㅎㅎ 이번주에도 산에 가려고 합니다 이번주에는 산 정상에 올라서 소리를 질러야 겠네요 누구 욕을 하면서 소리를 지를 까요 저의 사수 욕을 할까요 ㅎㅎ 농담입니다 좋은 산에 올라가면서 욕을하면 안돼죠 아지만 야호 한번 하고 내려와야죠 아 그리고 산 중턱에 저수지가 있는데요 개구리 우는 소리가 이번주에는 들을 수 있으려나 모르겠네요 ㅎㅎ 개굴 개굴 개굴 개구리 합창 소리가 그립내용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12도 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2도라고 합니다 와우 오늘은 날 좋으네요 어디 미세먼지농도는 어떤지 볼까요 오늘 미세먼지는 나쁨이구요 그리고 초미세먼지농도는요 나쁨이라고 합니다 외출시 마스크 필히 챙기셔요 그럼 오늘만 잘 버티세요 여러분 오늘도 파이팅!!!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ost 노래모음 (초고속 업데이트)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kbs2 티비 하나뿐인 내편 후속 주말 드라마 3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ost 노래모음입니다 현제 인기리에 방영이 되고 있는 하나뿐인 내편의 후속 드라마라서 더욱 기대가 되는데요 드라마의 장르는 모든 엄마와 딸들에게 위로를 전하는 드라마 라고 합니다 그리고 주인공으로는요 드라마 제목처럼 김해숙 유선 김소연 김하경 등 주로 여성 분들이 주인공을 맞고 있습니다 특히 제가 좋아하는 김소연씨가 주인공으로 나온다고 하니 더 기분이 좋네요 아 그리고 김소연씨 결혼 하셨다면서요 흑흑 제가 좋아하는 배우인데 결혼을 했다니 슬프네요 ㅠ.ㅠ  ㅎㅎ 농담이구요 결혼을 하셨다니 행복한 가정 꾸리시고 잘사셨으면 좋겠네용 ㅎ 아 그리고 우선 정말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여 ost역시 발매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여러분께 드라마 소개영상와 드라마 소개를 해드리구요 추후에 ost가 발매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빛의 속도로 올리도록 할터이니 기다려 주세용^^~~ 그럼 드라마 소개를 해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전쟁 같은 하루 속에 애증의 관계가 돼버린 네 모녀의 이야기를 통해 이 시대를 힘겹게 살아내고 있는 모든 엄마와 딸들에게 위로를 전하는 드라마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김해숙 유선 김소연 김하경 홍종현 기태영 최명길 주현 박정수 동방우 이원재 남태부 한기웅 박근수

 

 

*혹시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덧글 달아주시기 바랍니다 저도 이제 나이가 있어서 까먹을 수도 있어용 ㅎ 덧글 달아주시면 빛의 속도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ㅎ

 

그리고 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ost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그럼 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