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항거 유관순 이야기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토요일입니다 어제도 쉬고 오늘도 쉬고 내일도 쉽니다 아싸 ㅎㅎ 아 어제 하루 왼쟁일 미드 보다가 오후에 케이리그 개막한다고 해서 케이리그 봤네요 와 너무 재미있었어요 ㅎㅎ 경남대 성남 경기를 보았는데요 왤케 재미있는거에요 ㅎㅎ 특히 지난해보다 올해 개막전이 더 재미있었던것 같아요 그리고 경남 용병들 쥑이더라구요 특히 조던머치선수 완전 축구도사에 플레이하는 모습이 기성용선수 보는것 같았어요 역시 빅리거에서 통했던 선수는 머가 달라도 다르구나 라고 느꼈다니까요 그리고 지금은 몸이 올라오지 않았지만 예전 세계에서 손꼽히는 유망주였던 룩선수도 잘하더라구요 우리나라에서 볼 수 없었떤 플레이를 하더라구요 조금만 몸이 올라오면 완전이 케이리그 쌈싸먹을것 같았어요 제 생각에는요 올해 케이리그는 경남이 우승하지 않을까 합니다 정말 올 케이리그 볼것도 많구요 재미있을것 같아요 ㅎㅎ 아 그리고 오늘 지동원선수가 도르트문트를 상대로 멀티골을 넣었다고 합니다 득점 장면을 보았는데요 와 진짜 기가 막히게 득점을 했더라구요 역시 강팀 킬러 지동원선수입니다 올해 4골째인데요 이러다가 올해 지동원선수 터져서 클래스가 한단계 윗급으로 성장하는것 아닌가 모르겠어요 정말 기대가 되네요 ㅎㅎ 지동원선수 그동안 맘고생 많이 했을텐데요 좋은 모습 보여주니 제가 다 기쁘네요 유럽에 나가서 우리 축구의 발전에 기여하는 선수들 정말 응원합니다^^ 아 그리고 오늘도 케이리그 경기가 있네요 인천대 제주 상주대 강원의 경기가 있습니다 케이리그 사랑해주세용^^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15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2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최악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최악이라고 합니다 어휴 진짜 이정도 미세먼지면 주말동안 외출하지 말라는 얘기죠 될 수 있으면 주말에 외출을 삼가하시기 바랍니당 그럼 토요일 즐겁게 보내세요^^~

 

항거 유관순 이야기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항거 유관순 이야기 ost 노래 모음입니다 어제 삼일운동 100주년 기념사가 있었는데요 이날 유관순 열사께서 1급 독립운동가 서훈을 받으셨답니다 진작에 받으셨어여 했는데요 올해에 유관순열사께서 독립운동에 지대한 영향을 주셨다고 서훈을 받으셧다고 합니다 영화 또한 유관순 열사께서 삼일 운동을 하시고 옥에 갇히셔서 고생하셧던 일들을 영화로 담았다고 합니다 이 영화는 재미라는 측면보다는 열사의 희생이 얼마나 크셧는지에 대해서 초점을 맞추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직 정식 ost는 나오지 않았구요 영화에 중간 중간 나온 노래와 마지막 엔딩크레딧에 나온 삽입곡을 여러분께 들려드리기 위해서 이렇게 포스팅을 합니다 영화를 보셨던 분들께서는 다시한번 열사께서 독립을 위해 희생하셧던 것을 상기시키면서 노래를 들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영화 내용에 대해서도 알아볼까요

 

줄거리

1919년 3월 1일 만세운동후 세평도 안되는 서대문 감옥 8호실 속 영혼만은 누구보다 자유로웠던 유관순과 8호실 여성들의 1년 이야기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고아성 김새벽 김예은 정하담 류경수

 

노래재생순서

 

1 아리랑+석별의정

2 석별의정 - 이선희

3 아리랑 -항거 출연진과 함께 부른 아리랑

 

 

그럼 영화 항거 유관순 이야기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