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름다운 세상 ost 노래모음 (최신 업데이트)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말의 첫날인 토요일입니다 야호 ㅎㅎ 아 너무 좋으네요 근데 허리가 아직도 아파요 보통 하루나 이틀이면 나았는데요 오래가네요 이거 병원을 가봐야 하려나 진짜 흑흑 온통 신경이 아픈 허리에 다 가있네요 이런적이 없었는데요 참 어휴 주말엔 그냥 하루 왼쟁일 누워만 있어야 할것 같아요 ㅠ.ㅠ 아참 오늘 케이리그 경기가 있는 날 입니다 오늘 케이리그 3경기 있는 날인데요 오늘 바로 제가 좋아하는 경남과 부산 그리고 수원과 전북이 경기를 치루네요 특히 콩푸엉이 있는 인천그리고 룩과 조던머치가 있는 경남 ㅎㅎ 어떤 결과가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요 ㅎㅎ 그리고 오늘은 미세먼지도 없다고 하네요 놀러가시는분들 좋으시겠어요 아 진짜 오늘 같은날 산에 가야하는데 말이지요 이거 허리가 아파서 가지도 못하고 하루 왼쟁일 누워만 있어야 할 생각하니까 아주 돌아가시겠네요 에잇 진짜 으으으 어휴 쩝 허리가 아파서 책상에서 책을 읽을 수도 없고 말이지요 천상 티비로 드라마나 축구나 봐야겠네요 ㅎ 아 그러고 보니 이달도 거의 반이 지났네요 어 진짜 시간 엄청 빨리간다 그쵸 엇그제가 1월 1일이었던것 같은데 벌써 3월 초가 다지나고 중순이라니 진짜 30대 때랑은 차원이 다르게 빨리가네요 머가 이렇게 빨리 가는지 가뜩이나 나이만 먹는데요 정말 서럽네요 ㅜ.ㅜ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13도 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1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충청과 대전 일부지역을 제외한 모든곳이 보통이라고 합니다 미세먼지가 있는곳은 외출시 마스크를 챙기시구요 그외 보통인 지역에서는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축하드립니다 ㅎㅎ 그럼 주말 즐겁게 보내세용^^~

 

아름다운 세상 ost 노래모음 (최신 업데이트)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드라마 아름다운 세상 ost 노래모음입니다 이 드라마는 현재 방영중인 드라마 리갈하이의 후속 드라마라고 합니다 방영시작은 2019년 4월5일 저녁 11시 금요일과 토요일에 방영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의 주인공으로는 중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끄셨던 추자현씨가 여자 주인공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ㅎㅎ 음 기대가 되네요 추자연씨는 오랜만에 드라마에 복귀하시는것 같은데요 기대가 되네요 뭐 추자현씨의 연기는 말할 필요도 없이 최고이시죠 ㅎ 아 그리고 우선 여러분께 정말 죄송한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 ost 역시 발매가 되지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여려분께 드라마 티저 영상과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하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면 빛의 속도로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겟습니다 그럼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ㅎ

 

줄거리

생사의 벼랑 끝에 선 아들과 그 가족들이 아들이 아들의 이름으로 진실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박희순 추자현 오만석 조여정 남다름 김환희 서동현 서영주 이재인

 

*혹시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올랄와 있지 않으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초고속으로 올려 드립니다

 

그리고 드라마 아름다운 세상 ost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그럼 드라마 아름다운 세상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