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회사 가기 싫어 ost 노래모음 (계속 추가 업데이트)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요일입니다 ㅎㅎ아 오늘 집에서 나오는데 춥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집에 들어가서 패딩입고 나왔답니다 ㅎ 어제보다 더 쌀쌀한것 같아요 ㅎ 근데 공기는 좋더라구요 ㅎㅎ 뉴스에서는 북쪽에서 바람이 불어와서 그렀다고 합니다 역시 마더 러시아 아입니까 ㅎㅎ 아 그리고 이번주도 다 갔네여 다갔어요 이제 내일 하루 남았죠 ㅎㅎ 내일하루만 더 버티면 주말이구나 았싸 ㅎㅎ 너무 좋으네요 ㅎㅎ 아 그리고 어제 acl 보신분 계신가요 아 저 어제 집에 오자마자 울산대 상하이 상강 경기 보는데 재미지더라구요 ㅎㅎ 울산이 상하이를 깨부셨어요 ㅋ 뭐 대승은 아니지만 이긴게 중요한것 아니겠습니까 ㅎㅎ 그리고 기대를 많이  했던 전북이 부리람에 1점차 패하고 말았습니다 근데요 어제 전북이 원정경기였는데요 현지 기온이 35도가 넘었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선수들 아주그냥 힘들어 하는 모습이 다 보이더라구요 ㅎ 경기는 아쉽게 패하고 말았지만 우리 전북선수들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어휴 정말 중동이나 동남아 원정은 날씨때문에 정말 힘든것 같아요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포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9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하 2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역시 전국이 대체로 보통내지 좋음이라고 합니다 마더 로시아 화이팅 ㅎㅎ 그럼 여러분 오늘도 파이팅이요 ㅎㅎ

 

회사 가기 싫어 ost 노래모음 (계속 추가 업데이트)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kbs2 티비 에서 4월 9일날 첫방을 하는 12부작 드라마라고 합니다 드라마의 장르는 리얼오피스 드라마 라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제목이 저의 마음에 심금을 울리네요 ㅎㅎ 제목을 아주 그냥 제데로 뽑았어요 필이 본방사수해야할 드라마인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주요 출연진은요 김동완 한수연 소주연 등 배우들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근데 김동완씨 다들 아시죠 바로 그룹 신화의 멤버의 그 김동완입니다 ㅎㅎ 예전에도 드라마에 꾀 출연하셧던것 같은데요 드라마에서 연기력이 상당했던걸로 기억을 하고 있어요 그리고 한수연씨 또한 여러 드라마 작품을 하면서 이름을 알리고 있는 배우이구요 근데 이번 드라마에서 두 배우의 케미가 어떠할지 기대가 되는데요 ㅎㅎ 아 그리고 우선 죄송하다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되지 않은관계로 ost가 발매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여러분께 드라마 티저 영상과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하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ost가 출시 되면 그때 빛의 속도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회사 가기 시맇은 사람들의 아주 사소하고도 위대한 이야기 이 시대의 평범한 직장인들을 위한 초밀착 리얼 오피스 드라마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김동완 한수연 소주연 김관수 지춘성 이황의 김중돈 김국희 최승일 서혜원 박세원 심진혁

 

혹시 ost가 발매 되었는데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그리고 드라마 회사 가기 싫어 ost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그럼 드라마 회사 가기 싫어 ost 즐겁게 들어주세용^^~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