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 멜론차트 4월 1주차 탑100 듣기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시 돌아온 지옥같은 월요일입니다 ㅎㅎ 그리고 날이 참 쌀쌀하네요 주말에도 비오고 쌀쌀했지요 근데 날이 쌀쌀하니 미세먼지가 걷혀서 이건 좋으네요 ㅎㅎ 그리고 이제 3월이 지나고 4월이네요 ㅎㅎ 와 시간 잘간다 잘가요 이제 1/4분기가 지나가 2/4분기의 시작입니다 ㅎㅎ 아 너무 빨리간다 진짜 불혹이 되니 시간도 그 속도를 더해가네요 ㅎㅎ 에휴 참 아 그리고 주말에 케이리그 보신분들 게신가요 와 진짜 재미있었는데 ㅎㅎ 저는 서울 경기를 보았는데요 와 저는 페시치가 기대 이하라고 생각햇는데 이날 선발로 나서서 어시하는 것을 보니 오 먼가 있다 라는것을 느끼게 되었어요 잘하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경기에서 승리해서 정말 좋았답니다 ㅎㅎ 그리고 일요일에는 인천경기를 보았는데요 콩푸엉선수 잘하더라구요 ㅎㅎ 콩푸엉선수 크랙기질이 보여요 선발만 보장된다면 충분히 케이리그 에서도 통할것 같아요 그리고 이천경기에서 승리한 수원 와 정말 잘하더라구요 리그 첫승이라고 하던데 이임생감독님 너무 좋아서 우시더라구요 얼마나 간절했던 첫승일까요 정말 맘고생 심하셨을것 같은데 앞으로 좋은  일만 있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솔직히 예전 이영표선수와 이임생감독님의 안좋은 추억이 있으셔서 별로 좋아하지 않았는데요 경기중에 우시는 모습을 보니 생각보다 맘이 여리시다는것을 느끼게 되었답니다 그리고 누구보다 축구를 사랑하는 진정한 모습을 보았다고 생각합니다 수원도 이번시즌 상위권으로 발돗음 했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수원의 타가트선수 정말 잘하더라구요 진퉁이에요 ㅎㅎ 정말 이번 주말에는 축구보느라 정말 좋았네요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볼까요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10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1도라고 합니다 오늘 날이추우니까요 옷 따숩게 입고 나가셔요 ㅎ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도 파이팅!!!

 

2019 멜론차트 4월 1주차 탑100 듣기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매주 월요일마다 소개해 드리고 있는 2019년 4월 2일 오늘자 멜론차트 4월 1주차 탑100 듣기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이번주차 멜론 탑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요 태연의 사계가 1위를 차지했구요 2위는요 장범준의 당신과는 천천히 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3위는요 백예린의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꺼야가 3위를 차지했구요 그리고 4위는요 엔플라잉의 옥탑방이 4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5위는요 케이시의 그때가 좋았어가 5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6위는요 박봄의 봄이 6위를 차지했구요 그리고 7위는요 에픽하이의 술이 달다 가 7위를 차지했구요 그리고 8위는요 마마무의 고고베베가 8위를 차지했구요 9위는요 있지의 달라달라가 9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10위는요 케이시의 진심이 담긴 노래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멜론 탑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보았구요 이후순위는 아래에 이미지로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9 멜론차트 4월 1주차 탑100 듣기 노래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지금까지 2019년 멜론차트 4월 1주차 탑100 듣기를 소개해 드렸구요 다음주 월요일에는요 2019년 멜론차트 4월 2주차 탑100 듣기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번주차 멜론 탑100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