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 ost 노래모음 (새로운 업데이트)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다리고 기다렸던 부금입니다 이야호 ㅎㅎ 아 이번주는 월용이날 조금 빡쎘어요 ㅎㅎ 하지만 뭐 그 이후로는 뭐 ㅎㅎ 그리고 어제 오전에 먼 바람이 그렇게 부는지 원 기온은 조금 올랐는데요 바람때문에 추웠네요 오늘은 어제 보다는 더 푹하네요 일교차도 그렇게 크지 않구요 그리고 오늘도 운이 좋게 직장에 오는데 바로 택시버스가 있어서 타고왔답니다 왜 택시버스냐구요 정류장에 들어서자마자 1분도 안되서 제가 타는 버스가 도착했답니다 ㅎㅎ 그래서 택시버스라고해요 ㅎㅎ 사람이 쬐금 있었지만 좌석이 있어서 앉아서 왔지요 흐흐흐 이렇게 운좋은날이 별로 없는데 오늘은 이번주 운을 다쓴것 같아요 ㅎㅎ 아 그리고 이번주에 주중에 케이리그가 있었잖아요 경기는 다 보지 못했지만 즐거웠습니다 그리고 내일부터 다시 케이리그가 시작한답니다 ㅎㅎ 아이 좋아라 요즘 주말에 케이리그 보는 맛으로 산답니다 ㅎㅎ 칡한마리 시켜놓고 케이리그 보는맛이 캬 쥑입니다 ㅎㅎ 특히 제가 좋아하는 팀이 작년과 다르게 승승장구하고 있어서 더욱 좋습니다 그리고 그외이 케이리그 경기도 모두 재미있는 이야기거리로 풍성한 케이리그가 되고 있어요 한편의 드라마라고 해야하나요 여러분들도 케이리그 보셔요 정말 재미져요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오늘 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최고 기온은 영상 16도에서 최저 기온은 영상 8도라고 합니다 날씨 너무 좋다고 합니다 그러나 여기서 제일 중요한 미세먼지에 대해서도 알아봐야겠죠 ㅎㅎ미세먼지는 나쁨이구요 초미세먼지 농도는요 오라 보통이네요 왠이래요 미세먼지가 높으면 보통 초미세먼지도 높은데 이상하네요 ㅎㅎ 머 그렇다고 나쁘다는것은 아닙니다 그럼 오늘 외출하실적에 마스크 챙기시구요 오늘하루만 버티세용 ㅎㅎ 그럼 오늘도 파이팅!!!

 

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 ost 노래모음 (새로운 업데이트)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sbs 새 월화 드라마 초면세 사랑합니다 ost 노래모음입니다 드라마의 장르는 로맨스라고 하구요 첫방은 5월 6일 저녁 10시에 첫방을 한다고 합니다 기다려 주세용 그리고 드라마의 주인공으로는요 나인룸에 주인공 김영광씨와 어 축구선수 김영광씨와 이름이 같네요 ㅎㅎ 그리고 여주인공으로는요 이리와 안아줘의 진기주씨가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많은 유명 배우들이 나온다고 하니까요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우선 여러분께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여이 되지 않은 관계로 ost역시 나오지 않았어요 그래서 우선 여러분께 드라마 티저영상과 드라마 소개를 하구요 추후에 ost가 발매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기다려 주세용 그럼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두 여자를 사랑하고 있어요 내가 나쁜걸까요 이 남자를 속이고 있어요 얼굴도 모르는 남자와 얼굴을 속이는 여자의 아슬아승 이중생활 로맨스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김영광 진기주 김재경 구자성 정애리 김민상 김병춘 백현주 서동원 김지민 장소연 최태환 한지선 손산 최윤라 권소현 조재룡 송진우 이승형 김경룡 권홍석 김희정 등 유명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답니다

 

*혹시 ost가 발매 되지 않았는데도 불구하고 노래가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빛의 속도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 ost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기대해주세용^^*

 

그럼 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 ost 즐겁게 들어 주세용^^~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