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 멜론차트 4월 2주차 탑100 듣기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월요일입니다 ㅎㅎㅎㅎ ㅎㅎ ㅎㅎ ㅎㅎ ㅠ,ㅠ 허허허 허허 허허 헝헝헝ㅎ엉허어안돼 하지만 이미 저는 직장에 나와있답니다 ㅎㅎ 어제 어찌나 꿈을 달게 잤는지 조금 늦개 일어났네요 ㅎㅎ 그래도 뭐 5분 차이지만 말이지요 오늘도 새벽에 대중교통을 이용하려고 나오니 직장에 가시려는 분들이 많이 나와 계시더라구요 다행이 오늘도 자리가 있어서 앉아서 편이 왔네요 ㅎ 아 그리고 마을 어귀에 벛꽃들이 만만 했더라구요 아 너무 이쁘더라구요 ㅎ 근데 벛꽃은 다 좋은데 너무 일찍 저버려요 그게 조금 아쉽네요 꽃은 정말 예쁜데 에휴 그리고 주말에 집에서 케이리그를 보았답니다 이번 라운드 경기도 정말 재미지더라구요 ㅎㅎ 서울이랑 경남경기 정말 재미지게 보았답니다 서울에 페시치선수 저는 처음에는 갸윳 했었거든요 하지만 시간이 지나고 몸이 올라오고 서울 선수들과 발을 맞추고 나니 이런선수가 없는거에요 정말 잘하더라구요 특히 박주영선수의 크로스 패스를 받아서 바로 헤딩슛을 하는데 와우 정말 놀랬어요 어떻게 그런 헤딩슛을 하는지 저는 설마했다니까요 그게 들어갈까 했는데 페시치선수의 머리에 맞은 볼의 괘적이 확휘면서 골대 안으로 빨려 들어가더라구요 ㅎㅎ 세르비아 득점와아 출신이라더니 거짓말이 아니였어요 그리고 또 어시스트도 기록 했어요 ㅎㅎ 그리고 일요일 수원과 강원의 경기가 있었는데요 이경기도 무자게 재미졌어요 ㅎㅎ 와 데얀선수 교체되어 나오자마자 득점을 했구요 그리고 염기훈선수 프리킥찬스에서 바로 득점시켜서 케이리그 통산 두번째로 70골 70도움을 달성을 했다고 합니다 정말 대단하죠 ㅎㅎ 아 너무 재미지더라구요 ㅎㅎ 열분도 케이리그 보셔요 꿀잼이에요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17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7도라고 합니다 오늘 많이 따숩다고 하네요 하지만 일교차가 크네요 아침이나 저녁에는 옷따숩게 입고 나가세요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전북과 광주가 나쁨이구요 그외 지역은 보통이라고 합니다 나쁨지역에 있으신분들은 마스크 챙기시구요 그외 지역분들은 마스크 챙기시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럼여러분 오늘도 파이팅!!!

 

2019 멜론차트 4월 2주차 탑100 듣기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2019년 4월 8일 오늘자 멜론차트 4월 2주차 탑100 듣기 이번주차 멜론 탑100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우선 이번주차 멜론 탑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요 볼빨간사춘기의 나만 봄이 1위를 차지했구요 2위는요 태연의 사계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3위는요 블랙핑크의 킬 디스 러브가 3위를 차지했구요 그리고 4위는요 볼빨간 사춘기의 별보러갈래가 4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5위는요 장범준의 당신과는 천천히가 5위를 차지했구요 그리고 6위는요 첸의 사월이 지나면 우리 헤어져요 가 6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7위는요 장범준의 노래방에서가 7위를 차지했구요 그리고 8위는요 엔플라잉의 옥탑방이 8위를 차지했구요 그리고 9위는요 케이시의 그때가 좋았어가 9위를 차지했구요 그리고 10위는요 백예린의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이 아닐거야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요즘 봄이라서 봄에 관한 노래가 많이 나오네요 ㅎㅎ 그럼 이후 순위는요 아래에 이미지로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9 멜론차트 4월 2주차 탑100 듣기 노래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지금까지 2019년 메론차트 4월 2주차 탑100 듣기를 소개해 드렸구요 다음주에는요 2019년 멜론차트 4월 3주차 탑100 듣기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번주차 멜론 탑100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