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요일입니다 ㅎㅎ 아 어제 진짜 더우셨죠 어우 저는 완전 여름인줄 알았어요 최고 기온 찍은 지역은 31도까지 올라갔다고 하네요 ㅎㅎ 이제 봄이 없어지고 바로 여름인가요 ㅎㅎ 진짜 적응 안되는 날씨네요 또 오늘은 기온이 어제보다 내려간다고 합니다 그리고 비가온 뒤로는 다시 평년 기온을 되찾는다고 합니다 ㅎㅎ 완전 날씨가 롤러코스터 탄것 같아요 이런날씨가 감기걸리기 딱 좋은 날씨인것 같아요 보온에 신경쓰셔요 ㅎ 어제는 그렇게 출근하기 싫더니만 오늘은 조금 나으네요 ㅎㅎ 아휴 진짜 싫다 그쵸 어휴 아 그리고 몇일 지났지만 말씀 못드린 얘기가 있네요 바로 장애인의 날이요 ㅎ 바쁘게 살다 보니 장애인의 날이 돌아 와도 그냥 쓕하고 지나버리네요 음 제가 장애가 있어서 그런거는 아니지만요 아직도 장애인이라고 하면 편견이 심해요 그래서 눈에 띠는 장애가 아니면 숨기는게 대다수죠 정말 장애를 입으면 포기하고 살아야 할것이 많은데요 주변의 시선까지 좋지 않으면 정말 사는게 힘들어 진답니다 그러니 주변에 장애를 입으신 분들이 계시면 조금은 따뜻한 마음으로 대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특히 그나마 어른들은 어느정도 조금 나은데요 어렸을때부터 장애를 입은친구들은 학교에서 따돌림을 많이 당하는것 같더라구요 그런친구들은 자라면서 세상에 마음을 닫고 살게 된답니다 아직 어려서 몰라서 그럴수도 있지만요 당하는 친구들은 그게 아니거든요 그래서 집안 교육이 중요한것 같아요 장애를 입은 어린친구들에게도 친구들이 조금만 마음을 열고 받아주면 정말 좋겠습니다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겟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흐리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26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16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나쁨이구요 그리고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나쁨이라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도 힘차게 파이팅!!!

 

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 ost 노래모음입니다 이 드라마는요 저는 일드 리메이크한줄 알았더니 제목만 같은것 같더라구요 ㅎ 그리고 드라마의 장르는요 판타스틱 천상 로맨스라고 합니다 그리고 주인공으로는요 신혜선 김명수 이동건등 유명 배우들이 대거 출연한다고 합니다 재미지겠죠 ㅎㅎ 그리고 제가 좋아라하는 신혜선씨가 나온다고 해서 꼭 보려고 해요 ㅎㅎ 아 그리고 우선 정말 죄송한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여 ost 역시 발매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구요 추후에 ost가 발매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사랑을 믿지 않는 발레리나와 큐피트를 자처한 사고뭉치 천사의 판타스틱 천상로맨스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신혜선 김명수 이동건 김보미 도지원 김인권 이예나 우희진

 

*혹시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그리고 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 ost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그럼 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