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벤져스 엔드게임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요일입니다 ㅎㅎ 오늘도 어째 날이 좋지가 않으네요 ㅎㅎ 그래도 미세먼지가 없어서 좋으네요 ㅎ 아 그리고 이제 내일은 기다기고 기다렸떤 불금이네요 으하하하하하 너무 좋아요 히히 아이 진짜 월요일 아침에는 아오 진짜 힘들었네요 ㅎㅎ 여러분들도 그러시죠 월요일 너무 싫어요 ㅎ 아 그리고 어제 아시안챔피언스리그 보신분들 계신가요 와 정말 재미있었는데요 우리 전북과 경남이 모두 일본팀을들을 잡아 버렸습니다 ㅎㅎ 전북은 일본팀 잡는 팀으로 아주 유명하죠 그래서 그런지 어제도 실망시키지 않은 경기를 하더라구요 경기내내 몰아 부쳤습니다 뭐 아니라고 하시는 분들도 계실지 모르제만요 그래도 그정도면 앞도한거 아니겠어요 ㅎㅎ 로페스선수 골과 김신욱선수 골로 2대1로 승리 하였습니다 한골 먹은것도 후반에 집중력이 떨어져서 먹은것 외에는 흠잡을것 없는 경기였어요 그리고 경남도 쿠니모토선수가 조던머치선수의 기가막힌 크로스를 받아서 바로 냅다 골을 만들어 내더라구요 ㅎㅎ 경남경기도 정말 재미있었어요 경남이 가시마에게 조금 밀리는 면이 없지 않아 있었지만 말이지요 하지만 골을 끝까지 지켜내서 1대0 승리를 하였답니다 ㅎㅎ 전북은 조1위 경남은 16강의 불씨를 살려냈답니다 일본이나 중국의 무지막지한 자본의 힘을 등에 없은 팀들을 상대로 잘해 주었던 우리 케이리그 선수들 자랑스럽습니다 언젠가 케이리그도 거대 자본이 들어와서 더 나아지겠죠 그날을 기다려 봅니다 지금도 명실상부한 아시아 제 1의 리그이지만 말이지요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흐리구요 오후부터 다시 온다고 합니다 외출하시는 분들은 우산 꼭챙기셔요 그리고 오늘 최고기온요 영상18도이구요 최저기온은요 영상 15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그리고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충청 일부지역을 제외한 모든곳이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도 파이팅!!!

 

어벤져스 엔드게임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2019년 마블 최고의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ost 노래모음입니다 어우 엔드게임은 영화 상영전에 이미 국내에서 200만명이 사전 예매를 해서 아주 놀라운 기록을 세웠는데요 24일인 어제 한국시간으로 오전 7시에 개봉을 했는데요 글쎄 그 이른 아침에 영화관에 사람들이 꽉찾다고 합니다 그리고 엔드게임을 보기위해서 물과 음식을 먹지 않고 가신분들도 상당히 계신다고 합니다 왜냐구요 바로 엔드게임의 상여시간이 무려 3시간을 육박하기 때문이죠 그런데요 보는동안 한번도 화장실이나 배고픔을 느끼지 못하셨다고 합니다 그만큼 영화의 재미가 장난이 아니레요 ㅎㅎ 올해 해외 영화중 최고의 영화가 되지 않을까 합니다 저도 그래서 이번 주말에 보러 가려고 합니다 ㅎㅎ 이런 대작 영화를 놓칠수 없죠 당근 가야죠 ㅎㅎ 그데요 부탁드릴게 있는데요 제발 각종 커뮤니티에서 스포를 자제해주세요 진짜 전혀 스포가 아닌것처럼 제목을 정하시고 스포를 하시면 어케하십니까 어휴 진짜 ㅎㅎ 그럼 우선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어떤 영화인지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줄거리

인피니티 워 이후 절반만 살아남은 지구 마지막 희망이 된 어벤져스 먼저 떠난 그들을 위해 모든 것을 걸었다 위대한 어벤져스 운명을 바꿀 최후의 전쟁이 펼쳐진다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로버드 다우니 주니어 ,크리스 에반스,마크 러팔러,크리스 햄스위스 ,스칼렛 요한슨,제레미 레너,돈 치들,폴 러드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ost 노래재생순서

 

1 Dear Mr. Fantasy
2 Supersonic Rocket Ship
3 Doom And Gloom
4 Hey Lawdy Mama
5 So Say We All
6 Mr. Blue Sky

7 hooked on a feeling

8 fox on the run

9 go all the way

10 Lake Shore Drive

11 Spirit In The Sky

12 The Chain

13 All The Stars

14 moonage daydream

15 king's dead

16 bring it on  home to me

17 i ' m not in love

18 Southern Nights

19 pray for me

20 fooled around and fell in love

21 i want you back

22 x

23 my sweet lord

24 cherry boom

25 paramedic

26 come a little bit closer

27 escape

28 wham bam shang-a-lang

29 big shot

30 o o h child

31 civil war

32 surrender

33 theme

34 ragnarok suite

35 father and son

36 the avengers

37 flash light

38 the avengers

39 guardians inferno

40 the punisher main title

41 thunderstruck

42 earth to asgard

43 theme from ant man

 

*혹시 ost가 잘리거나하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복구해 드립니다^^*

 

그럼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