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절대 그이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불금입니다 이야호 ㅎㅎ 아이 좋아라 히히 근데 오늘은 날씨가 어째 쌀쌀하네요 비가 온 뒤라서 그런건지 장농에 넣어 놓은 두터운 옷을 다시 꺼네 입었답니다 완전 날씨가 롤러 코스터처럼 변덕 스럽데요 그래서 그런건지 지금 직장에 나와있는데 콧물이 나네요 ㅎㅎ 감기가 걸린건지 원 에잇 ㅎㅎ 그리고 이제 4월도 오늘까지 해서 5일 뿐이 남지 않았네요 어휴 진짜 시간 넘 빨리가요 그쵸 올해도 뭐 한것도 없는데 순식간이네요 순식간 참 하지만 다음달에는 u20월드컵이 개막한답니다 장소는 폴란드라고 하구요 월드컵에는 이강인 정우영 김정민등 우리 축구의 새 기둥들이 경기를 한다고 합니다 뉴스를 보니 이강인선수 목표는 청소년 월드컵 우승이라고 자신하더라구요 ㅎㅎ 그래 포부는 정말 좋네요 포부라도 커야죠 당근 우승이 목표여야죠 결과는 어찌 될지 모르지만 말이지요 그리고 케이리그이 조영욱선수가 원톱을 맡을것 같다고 합니다 ㅎㅎ 기대가 되네요 그리고 이강인선수 이 월드컵에서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정말 기대가 됩니다 아 그리고 주말에는 영화를 보러갈 생각이에요 어제도 말씀 드렸죠 주변에서 다들 재미지다고 하시던데 저도 꼭 보고 오겠습니다 어제도 말씀 드렸다시피 커뮤니티의 스포좀 자제해주세용 ㅋ 근데 뭐 스포한다고 해서 크게 뭐 지장이 있는것은 아니겠찌만 말이지요 우광쾅쾅 액션히어로 물인데 스포해봤자 아니겠어요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전국이 오전에는 비가 오다가 오후부터 그친다고 합니다 그리고 낮 최고 기온은여 영상 13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8도라고 합니다 와우 어제와 비추어 볼때에도 큰폭으로 기온이 쫘악 빠졌네요 ㅎㅎ 외출시에 옷 따숩게 입고나가세요 그래야 감기 걸리시지 않아요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나 비가온뒤라서 전국이 좋음이구요 그리고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좋음이라고 합니다 와우 오늘은 마스크 챙기시지 않으셔도 될것 같아요 그럼 여러분 오늘도 파이팅!!!

 

절대 그이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sbs 새 수목 드라마 만화가 원작인 절대 그이 ost 노래모음입니다 원작만화가 엄청 인기 있어서 일본에서 드라마로도 나왔죠 일드도 상당히 인기를 끌었던것 같은데요 그것을 다시 우리나라에서 다시금 만들었다고 합니다 주인공으로는요 여진구 방민아등이 주인공을 맡는다고 합니다 특히 걸스데이의 방민아양이 주연으로 나온다고 해서 정말 기대가 되는데요 꼭 본방사수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ㅎㅎ 아 그리고 우선 여러분들께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안된 관계로여 ost역시 발매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여러분들께 드라마 티저 영상과 드라마 소개를 먼저하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ost가 발매되면 그때 올리도록 할터이니까요 기다려 주세요 그럼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사랑의 상처로 차가운 강철심장이 되어버린 특수 분장사 다다와 빨갛게 달아오른 뜨거운 핑크빛 심장을 가진 연인용 피규어 영구가 펼치는 후끈후끈 말랑말랑 달콤 짜릿 로맨스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여진구 방민아 홍종현 최성원 홍서영 차정원 홍석천 공정환 하재숙 김도훈 권현상 고정민 취주원 등 유명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답니다

 

*혹시 ost가 발매되었는데도 불구하고 ost가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그리고 드라마 절대 그이 ost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그럼 드라마 절대 그이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