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걸캅스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요일입니다 ㅎㅎ 왠 파요일이냐구요 그냥 심심해서 해봤어요 ㅎㅎ 아휴 어제는 진짜 조금 바빳네요 근데 오늘 새벽에 보통 제가 5시에 일어나거든요 근데 오늘은 4시에 일어났어요 그리고 출근하고도 지금 현제 피곤하지가 않으네요 외글지요 날이 갑자기 쌀쌀해져서 몸이 놀란건가요 ㅎㅎ 여튼 그렇네요 그리고 이달도 오늘까지해서 4흘뿐이 남지 않았네요 이제 몇달만 지나면 여름휴가 시즌이 돌아오네요 ㅎㅎ 아 시간이 빨리가는건 싫은데요 휴가는 좋으네요 ㅎㅎ 여러분도 그러시죠 ㅎ 이번 휴가때는 무얼하고 지낼까 고민중입니다 아니 왼 벌써 휴가생각을 하냐구요 그런 낙이라도 있어야 하지 않을까요 ㅎㅎ 빨리 휴가가 돌아왔으면 좋겠네요 ㅎ 아 그리고 토요일인가 일요일인가 아이고 이젠 나이를 먹어서 그런지 기억력도 않좋으네요 에휴 진짜 여튼 이건 이렇다 치고 케이리그 포항경기를 보았는네요 이수빈이란 어린선수가 눈에 띄더라구요 플레이가 마치 예전 대전시티즌의 황인범선수와 비슷하더라구요 아니 오히려 동나이데 황인범선수보다 더 나은것 같더라구요 경기를 보는데 깜짝 놀랬어요 ㅎㅎ 이강인선수보다 1살많다고 하던데 외 이번에 u20월드컵에 차출이 안되었나 싶더락요 여튼 케이리그에 또하나의 스타선수가 배출된것 같아요 ㅎㅎ 케이리그에서 한 두어시즌 더 띠고 해외로 나갔으면 좋겠더라구요 우리나라 축구풀이 그다지 크지 않은것으로 알고 있는데 이런 신예스타들이 화수분처럼 계속 나오는것 보면 신기해요 ㅎㅎ 확실히 케이리그 팀들이 이제는 유스에 힘을 쏫는것이 보여요 정말 아주 좋은 사례라 할 수 있습니다 ㅎ 우리나라도 네덜란드처럼 유스시스템을 발전시켜서 좋은선수들을 많이 배출되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근데 케이리그에 돈이 돌지 않아요 좀 해외에서 케이리그 돈좀 투자해주었으면 좋겠는데요 정말 아니 왜 일본 중국은 해외 자본이 많이 들어오는데 우리 아시아 탑리그인 케이리그를 외면하는지 모르겠어요 이건 주관적인 생각이지만 우리나라 사람들이 케이리그를 많이 사랑하지 않아서 생기는 문제인것 같아요 우리가 우리 리그를 사랑하지 않으니 해외에서 투자할 이유가 없는것 이겠쬬 이제 부터라도 케이리그 많이 사랑해주세용 그래서 우리나라에도 빅네임급 스타선수들좀 영입좀 해보자구요 아니면 남미리그에 유명선수들좀 영입좀 해보았으면 좋겠네요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25도이구요 최저기온은요 영상 12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좋음이라고 합니다 오늘 일교차가 엄청크네요 그러니 외출시에 옷 따숩게 입고나가시는것 잊으시면 안되구요 그리고 오늘은 미세먼지상태가 좋아서 마스크는 안끼시고 나가셔도 될것 같아요 ㅎㅎ 간만에 맑은 공기 마시네요 ㅎㅎ 그럼 여러분 오늘도 파이팅!!!

 

걸캅스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영화 걸캅스 ost 노래모음입니다 이영화는 개봉한지 얼마 지나지 않아서 영화순위 1위에 랭크 되었던 영화이구요 그리고 현재 관중동원률 150먼이 넘어가는 흥행영화라고 합니다 특히 여성분들이 좋아하시는 영화라고 하네요 그리고 주인공으로 라미란씨와 이성경씨가 주인공으로 나와서 케미가 장난이 아니라고 합니다 그리고 보고오신분들이 영화도 재미있지만 ost가 너무 좋다고 그렇게 극찬을 아끼시지 않으시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오늘 여러분들께 걸캅스의 ost를 소개해 드리려고 이렇게 포스팅 하고 있답니다 ㅎ 그리고 이 영화는 어떤영화인지 자세하게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민원실 퇴출 0순위 전직 전설의 형사 미영과 민원실로 밀려난 현직 꼴통 형사 지혜 집에서는 눈만 마주쳐도 으르렁 대는 시누이 올케 사이인 두 사람은 민원실에 신고접수를 하기 위해 왔다가 차도에 뛰어든 한 여성을 목격하고 그녀가 48시간 후 업로드가 예고된 디지철 성범죄의 사건의 피해자란 사실을 알게된다 강력반 사이버 범죄 수사대 여성청소년계까지 결찰 내 모든 부서들에서 복잡한 절차와 인력 부족을 이유로 사건이 밀려나자 미영과 지혜는 미공식 수사에 나서리고 결심한다 수사가 진전될수록 형사의 본능이 꿈틀대는 미영과 청의감에 활활 불타는 지혜는 드디어 용의자들과 마주할 기회를 잡게 되는데 걸크러시 콤비의 비공식 합동 수사가 펼쳐진다

 

출연배우

라미란 이성경 윤상현 수영 염혜란 등 배우들이 열연했다고 합니다

 

*혹시 ost가 잘렸거나 하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복구해 드립니다^^*

 

그럼 걸캅스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