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웰컴2라이프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요일입니다 ㅎㅎㅎ 반가워요 여러분 ㅎㅎ 밤에 잠은 잘 주무셧나요 ㅎ 그리고 어제 갑자기 소나기가 엄청 왔었죠 저는 하늘에서 구멍이 생긴줄 알았어요 어후 진짜 ㅎㅎ 장대비가 ㅎㅎ 어떤 지역은 비가 많이 와서 하천 주차장이 범람해서 주차 되었던 차들이 모두 물에 빠졌다고 하더라구요 요즘 같이 우기 때에는 하천이나 낮은 지역에 주차를 피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ㅎ 어제는 게임을 안하고 드라마만 보고 잤더니 몸이 쌩쌩하네요 ㅎㅎㅎㅎㅎ 어휴 진짜 늙어서 아무것도 못해요 못해 욀케 뭐좀 할라고 하면 몸이 말이 듯질 않은지 모르겠어요 이거 예전처럼 헬스라고 해야할것 같아요 체력이 너무 후달려요 그리고 나이를 먹으니까요 이성에 대한 생각도 별로 나지 않은것 같아요 히한하죠 만사가 다 귀찮아요 몸이 편한일만 찾는것 같아요 그래도 좋아하는것은요 축구 그리고 드라마 그리고 영화 이 세가지는 절대 힘이 들지 않더라구요 물론 축구는 보는것만 해당이구요 그리고 보는것도 새벽경기는 안보게 되더라구요 ㅎㅎ 새벽에 축구한경기 보고나면 그다음날 생활이 안되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케이리그를 주로 보게 되는것 같아요 유럽리그 같은 경기는 낮에 맛폰으로 소식만 보고 아니면 하이라이트만 봐요 ㅎ 아 그리고 웹소설도 가끔 보긴 하는데요 최근에는 웹소설도 보지 않고 있네요 시간이 되면 봐야 하는데 가을쯤 되서 보려구요 ㅎㅎ 날이 더워서 체력이 후달려서 그런건지 요즘 통 맥을 못추는것 같아요 보약이라도 한재 지어 먹어야 하려나 봅니다 그리고 해가 확실히 길어진것 같죠 한 8시가 되어도 그다지 어둡지가 않은것같아요 ㅎ 그리고 이제 찬물이 차지 않구요 미지근해요 ㅎㅎ 어휴 완전히 여름이 되었나 봅니다 아 그리고 빨리 주말이 돌아 왔으면 좋겠어요 왜냐구요 케이리그 보려구요 요즘 케이리그 붐이 일고 있어요 관중도 벌써 21라운드 뿐이 안되었는데요 100만이 넘었다고 하더라구요 여러분들이 케이리그를 사랑해주셔요 축구선수들도 더욱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고 한국축구가 더욱 강해진다고 합니다 그리고 많은 분들이 케이리그를 보셔야 해외에서도 케이리그 중계권을 비싸게 사가고 그돈이 케이리그에 쓰인다고하면 케이리그에 더욱 좋은 선수들이 모이겠죠 그러면 케이리그가 따봉이 됩니다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역시 전국이 대체로 흐리구요 비가 온다고 합니다 어제처럼 갑자기 비가 쏟아질수 일어요 그러니 우산 꼭 챙겨 나가셔요 그리고 오늘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31도이구요 최저기온은요 영상 22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곳에 따라 나쁨이구요 대체로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도 파이팅!!!

 

웰컴2라이프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mbc 새 월 화 드라마 웰컴2라이프 ost 노래모음이라고 합니다 드라마의 장르는요 로맨틱 코미디 수사물이라고 합니다 주인공으로는요 영화 엄복동의 주인공인 비 정지훈씨라고 합니다 정지훈씨 이번 드라마 지난 영화의 실패를 딛고 성공을 할까요 ㅎ 내용을 보면 요즘 유행하는 회귀물? 인것 같은데요 이번 드라마는 잘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웰컴투라이프 내용만 보면 대박기운이 보이는데요 기대해 보겠습니다 아 그리고 우선 여러분들께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여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요 ost 역시 발매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여러분들께 드라마 티저 영상과 드라마 소개를 먼저해드리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드라마 ost가 발매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오로지 자신의 이득만을 쫓던 악질 변호사가 사고로 평행 세계에 빨려 들어가 강직한 검사로 개과천선해 펼치는 로맨틱 코미디 수사물 이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정지훈 임지연 곽시양

 

혹시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ost가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 드립니다

 

그리고 드라마 웰컴투라이프 ost 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그럼 드라마 웰컴2라이프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