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우아한 가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아뇽하세요 오늘은 드뎌 드뎌 기다려온 불금입니다 ㅎㅎㅎ 아 근데 오늘 비 무자게 오네요 근데 비가 오고 있는데도 기온은 그다지 많이 떨어지고 있지 않아요 습도도 높구요 많이 후덥지근 하네요 어휴 진짜 너무 덥네요 ㅎ 뭐 여름이니까 그런거지만 말이지요 ㅎ 그래도 내일부터 주말이라 기분은 좋으네요 ㅎ 근데 주말에도 또 비가 온다고 하니까 집에서 방콕해야겠어요 ㅎ 비가 안오면 산에나 한번 가려고 했는데 말이지요 요즘 스트레스가 너무 쌓였어요 날은 덥지 일은 힘들지 말이지요 거기다가 몸도 지치고 말이지요 날이 더워서 그런지 일에 집중도 잘 안되는것 같아요 허허헝 ㅎ 지금도 더웁네요 ㅎ 그리고 어제 맨유대 토트넘 경기가 있었쬬 아쉽게 토트넘이 패하고 말았지만 말이지요 그래도 손흥민선수가 출젼해서 1도움을 했다고 하네요 풀경기는 보지 못했지만 말이지요 버스타고 직장에 가면서 손흥민선수 볼터치 영상을 보았답니다 ㅎㅎ 어후 우리 손흥민선수 너무 잘해요 물론 득점은 하지못했지만 말이지요 근데 드리블하는 모습 보니까 이제 완전 월클이에요 ㅎㅎ 예전 호날두선수 젊을적 모습이 살짝 살짝 보이는것 같아요 ㅎ 그리고 스피드도 얼마 빠른지 정말 ㅎㅎ 우리 손흥민선수만 눈에 띄더라구요 아 맞다 손흥민선수 볼터치 영상이라서 그렇지요 ㅎㅎ 여튼 정말 잘해요 빛흥민선수 말이지요 ㅎㅎ 근데 이번에 비가 많이 와서 가뭄해갈은 조금 되었는지 모르겠네요 저번에 뉴스를 본까 중부지방 저수지가 거의 바닥을 보인다고 하던데요 이번에 비가 많이 와서 조금 낮아졌는지 모르겠네요 ㅎㅎ 비가 와서 불편하긴 하지만 그래도 한해 농사를 위해서는 비가 조금 오는게 좋지요 그래야 밥상물가도 안정되고 말이지요 여튼 더위도 비가 와서 한풀 꺽기고 좋으네요 ㅎ 비오기 전에는 욀케 더웠는지 증말 지옥이 따로 없었어요 실외로 나가기만 하면 몸에서 육수가 어후 정말 생각도 하기 싫으네요 ㅎㅎ 아 그리고 오늘 저녁에 케이리그 올스타와 유벤투스와의 경기있네요 오후 8시30분에 한다고 하던가요 여튼 잊지마시고 꼭 보셔요^^~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흐리고 비가 오겠으며 날 최고 기온은요 영상 27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24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기상청에서 하루 종일 비가 온다고 하니까요 만약 잠깐 날이 든다고 해서 우산 챙기시지 않고 그냥 나가시면 안돼요 우산 꼭챙겨 나가셔요 ㅎ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라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 하루만 잘 버티세요 내일부터는 주말입니다 그럼 오늘도 파이팅!!!

 

우아한 가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mbn의 새 수목 드라마 우아한 가 ost 노래모음 입니다 드라마의 장르는요 미스터리 멜로라고 합니다 그리고 주인공으로는요 임수향씨와 이장우씨가 주연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두분 모두 연기력은 보증하는 배우들이죠 그래서 더욱 기대가 되는 드라마이기도 합니다 8월 21일날 첫방을 한다고 하는데 못기다리겠네요 하루 빨리 했으면 좋겠어요 ㅎ 아 그리고 우선 여러분들께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 ost역시 발매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여러분들께 드라마 티저영상과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하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ost가 발매 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ㅎ

 

줄거리

재벌가의 숨은 비밀과 이를 둘러싼 오너리스크 팀의 이야기를 다루는 미스터리 멜로 드라마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임수향 이장우 배종옥 이규한 김진우 공현주 김윤서 오승은 박영린 문희경 등 유명 배우들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혹시 ost가 발매 되었는데 올라와 있지 않다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빛의 속도로 올려 드립니다 저도 이제 나이를 먹어서 깜박 깜박해요 흑흑 이해해주세용

 

그리고 드라마 우아한 가 ost 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그럼 드라마 우아한 가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