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유령을 잡아라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월요일이 지나고 바로 다음날인 화요일입니다 ㅎㅎ 어후 근데 어제도 그렇지만 오늘도 무자게 덥네요 오늘 한낮에는 어제보다도 더 덥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장마가 늦게끝나서요 한 10일정도만 있으면 이더위도 한풀 꺽일거라고 하더라구요 ㅎ 작년에 얼마나 더웠어요 어후 7월 초부터시작해서 8월 말까지 진짜 어휴 생각하기도 싫으네요 ㅎㅎ 여러분들도 그러시죠 그리고 지난 토요일부터 어제까지 날강두 얘기가가 많이 나오더라구요 ㅎㅎ 잠깐 몸이 편할지 모르겠는데 마음은 오랫동안 편하지 않을거라 생각합니다 봐라 이 날강두야 ㅎㅎ 예전에 날강두 이미지가 막 포장되어서 나올적에는 진짜 와 우리 날강두 이런 선수가 없구나 라고 생각했더니 알고 봤더니 아휴 다 이미지 메이킹이었어요 어렷을때 뭐 가난했다는 얘기부터 해가지고 어머니께 잘하는 효자라고 하더니 팬들을 개 돼지로 생각한다 이말입니다 하나를 보면 열을 안다고 이제 한국사람들은 날강두의 진짜 모습을 보게 된거죠 그리고 유벤투스선수들이 날두보고 팬들이 보고 있는데 조금이라도 뛰어야 되지 않겠냐구까지 했다는데 그것도 무시했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얼굴에 철판을 깔았는지 진짜 해도 해도 너무 합니다 날강두야 너에 대해서 이제 잘알았다 이제 다시는 한국에 오지 말아라 아 그리고 요즘 휴가 시즌이죠 저두 다음주부터 휴가입니다 ㅎㅎ 휴가때 본가로 내려갈 생각이에요 ㅎㅎ 본가에 가서 사랑하는 부모님 뵙고 해주시는 밥 맛있게 먹구 부모님과 잘 보내고 오려구요 이제 여름인데 고향 동네 어귀의 아카시아 나무도 많이 자랐겠네요 한 4월달에 갔으면 아카시아 꽃도 볼 수 있었을 터인데 여유가 없어서 내려가지 모했네요 ㅎ 여튼 저는 다음주에 고향에가서 힐링하고 오겠습니다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곳에 따라서 비가 오는곳이 있겠으며 나 최고 기온은여 영상 32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25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날이 들었다고 하서 그냥 외출하시면 안돼요 꼭 우산 칭기셔서 나가셔야 합니다 요즘 같은 날씨에 갑자기 소나기라도 오면 옴빵 비 맞으시는거에요 꼭 우산챙기셔요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좋음이라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 날씨 무덥지만 힘차게 파이팅!!!

 

유령을 잡아라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tvn의 새 월화 드라마 유령을 잡아라 ost 노래모음입니다 이 드라마의 장르는요 로맨틱 수사 소동극 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주인공으로는요 문근영씨와 김선호씨라고 합니다 와우 문근영씨가 오랜만에 안방극장에 나오는데요 근데 얼굴이 더 어려진것 같아요 이제 문근영씨도 나이가 서른이 넘지 않았나요 근데 욀케 동안이죠 ㅎㅎ 얼굴에다가 방부제라도 뿌렸나요 전혀 나이 들어 보이지 않구요 예전 모습 그대로 인것 같아요 예전에 국민 여동생 하면 바로 문근영씨 였는데 말이지요 지금도 국민여동생 해도 될것 같아요 그리고 문근영씨 연기려도 좋잖아요 그래서 더 기대가 되는 드라이네요 제가 문근영씨를 좋아해서 그러는게 아니라요 꼭 본방사수하도록 하겠습니다 아 그리고 우선 여러분께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여 ost역시 발매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여러분들께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하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ost가 출시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죄송하단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지하철 경찰대 속 남녀주인공이 펼치는 오싹 달달 무한구속 로맨틴 수사 소동극 이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문근영 김선호 정유진 기도훈 남기애 송옥순 조재윤 안승균 송상은 박호산 한지상

 

혹시 드라마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빛의 속도로 올리도록하겠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유령을 잡아라 ost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그럼 드라마 유령을 잡아라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