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좋아하면 울리는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하이 하이요 오늘은 퐈파화요일입니다 ㅎㅎ 아 너무 더워요 너무 더워 어제는 정말 죽다 살아났어요 더워도 너무 더워요 그렇다고 에어컨이 있는 부모님 주무시는 안방에서 같이 잘 수도 없고 말이지요 어제 저녁에 방에 누웠는데요 밤에 기온이 36도까지 올라갔더라구요 그래서 선풍기 밤새도록 틀고 수시로 자다깨다 자다깨다 하면서 샤워를 했답니다 ㅎㅎ 그래도 본가가 있는 지역은 어제보다 덥지는 않다고 하니까요 그나마 다행이라고 해야하나요 그래도 요즘 집에서 어머니가 해주신 따순밥먹으니까 정말 좋아요 왜 예전에는 어머니가 해주신 밥이 좋은줄 몰랐는지 몰라요 날씨는 덥지만 부모님과 같이 있으니 너무 좋아요 ㅎ 부모님과 대화도 많이하고 부모님 볼에 뽀뽀도 매일 해드린답니다 징그럽다고 하시면서도 좋아하셔요 ㅎㅎ 이런 시간이 계속 되었으면 좋겠어요 부모님이 오래 오래 건강하게 사셨으면 좋겠어요 요즘 들어 느끼는거지만요 직장동료들이나 친구들 부모님이 나이가 많지 않으신 친구들 보면 정말 부러워요 사랑하는 부모님 얼굴을 많이 볼 수 있으니까요 아 그리고 어제 보프랑스 리그앙의 보르도에 있는 우리 빛의조 선수가 첫골을 넣었다고 합니다 득점장면을 보는데요 와 여저닝 슛이 날카롭고 파워가 있더라구요 정말 놀라웠답니다 황의조선수 골장면 볼때마다 놀라운것 같아요 손흥민선수와는 또다른 아름다움이 있는것 같아요 ㅎ 황의조선수 이번시즌은 첫시즌이니까요 한 시즌 15골정도 넣었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다 다음시즌에 프리미어리그로 갔으면 좋겠어요 ㅎㅎ 정말 프리미어리그로 가면 꿈같을것 같아요 그러고 보니 센터포워드가 유럽진출한것은 오랜만인것 같네요 아 맞다 석현준선수가 있었죠 에휴 까먹을 뻔 했네요 아 그래도 이번에 유럽으로 처음 진출하는 황의조선수니까요 더 기대가 되는것 같아요 어제 멀티골 넣을뻔 했는데요 골기퍼의 놀라운 선방으로 득점이 되지 않았어요 저는 처음에 아 또 황의조선수 황의조 존에서 득점 또 나오는 구나 라고 했는데 어라 골대를 맞고 나오는거에요 그래서 이상하다 다시 리플레이로 보았더니 글쌔 골대가 아니라 골기퍼 손을 맞고 나왔더라구요 참 제이리그 같았으면 바로 득점인데 말이죠 확실이 세리에a의 수준 높은 골기퍼답더라구요 ㅎ 그래도 이런 좋은 선수들과 뛰면서 적응 잘하면 더 좋은 모습 보여줄것 같아요 우리 황의조선수 파이팅!!!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곳에 따라 흐리고 비가 오는곳이 있겠으며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37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27도라고 합니다 와우 오늘도 덥네요 더워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대체로 보통이구요 곳에 따라 나쁜곳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도 더웁고 지치고 힘드시겠지만 오늘도 파이팅!!!

 

좋아하면 울리는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넷플릭스의 새 한국 드라마 좋아하면 울리는 ost 노래모음입니다 장르는 로맨스라고 하구요 그리고 주인공으로는 제가 많이 많이 좋아하는 김소현양이 주인공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ㅎㅎ 소현양 제가 소현양 팬이에요 ㅎㅎ 드라마 꼭 보도록 하겠습니다 한번에 전편이 올라오니까요 한번에 날잡아서 완주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소현양 나오는 드라마는 안빼놓고 매번 보는데요 이번 드라마도 기대가 됩니다 ㅎㅎ 아 그리고 우선 여러분께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아서요 ost역시 발매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여려분들께 드라마 티저 영상과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하구요 추후에 ost가 발매되면 그때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하단 말씀 드리구요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좋아하는 사람이 반경 10미터 안에 들어오면 알람이 울리는 좋알람 어플이 개발되고 알람을 통해서만 마음을 표현할 수 있다고 여겨지는 세상에서 펼쳐지는 세 남녀의 투명도 100퍼센트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김소현 정가람 송강 고민시

 

혹시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빛의 속도로 올려 드립니다 ㅎ

 

그리고 드라마 좋아하면 울리는 ost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그럼 드라마 좋아하면 울리는 ost 노래 즐겁게 들어 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