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8월24일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용 ㅎㅎ오늘은 조금 포스팅이 조금 늦었죠 왜그냐면요 제가 늦잠을 자는 바람에 버스를 제시간에 타지 못해서 늦었답니다 여러분 죄송합니다 ㅠ.ㅠ 아휴 어제 일이 조금 바빠서 몸이 많이 피곤했었나봐요 알람소리를 분명히 들은것 같은데 눈을 잠깐 감았다 뜨는데 20분이 순간이었어요 흑흑 에휴 이제 늙어서 조금만 무리해도 몸이 말을 듣지 않으네요 하지만 저보다 나이가 많으신 분들은 어린것이 벌써 그런다고 하실지도 모르겠지만 정말 30대랑 40대랑은 차원이 다르네요 ㅠ.ㅠ 아 그리고 저는 어제부터 영어공부를 시작했답니다 ㅎㅎ 저 영어 완전 몰라요 영어를 중학교때부터 포기를 했었는데요 완전 abcd랑 읽을수 있을 정도 뿐이 안되고 거의 기초단어 조금 아는 수준인데요 와 완전 기초가 없는 상태에서 하려니까 답답하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책을 사다가 공부를 했는데요 이게 뭔 소리인지 하나도 모르겠어요 ㅎㅎ 저의 목표는 원서를 읽는건데요 꿈이 이루어질지 모르겠네요 ㅎㅎ 그래도 완전 파이팅해서 올해가 다 가기전에 원서를 꼭 읽으려구요 그래서 원서 읽은 까페에 가입도 온라인 영어강의도 신청해서 보고 있답니다 근데여 어렸을적에는 이해가 안가던게 지금 공부를 하니까 이해가 되더라구요 ㅎㅎ 신기해요 나이를 먹어서 이해력이 늘어서 그런건지 공부가 재미지더라구요 ㅎㅎ 근데 아는 단어가 없어서 그런지 강의에 나오는 예문 뜻을 모르니까 너무 답답 하더라구요 문장 아래에 뜻을 보여주면서 강의가 시작되는데도 이게 이게 잘 이해가 안되더라구요 ㅎ 역시 영어 까막눈이라서 힘드네요 ㅎㅎ 그래도 목표가 있으니 공부가 재미져요 여러분도 영어공부 함 해보셔요 요즘에는 책들도 그렇고 강의도 그렇고 너무 잘 나와있어요 정말 공부하기 편해졌어요 인터넷만 검색해도 어떤 강의가 좋은지 다 나오더라구요 예전에 성문종합영어랑 맨투맨으로 공부를 많이 했었는데요 그당시 하나도 이해가 안되었어요 그냥 문법도 겉 핧기 식으로 했던것 같아요 ㅎㅎ 하긴 단어도 제데로 모르는데 무슨 영어공부를 했겠어요 강의를 들어보니 기초단어 부터 띄고 공부를 하면 수월 하다고 하던데요 기초단어가 1000개가 넘어요 ㅎㅎ 아후 나이를 먹어서 이해력은 좋아졌는데요 암기력은 많이 떨어졌어요 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열심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흐리구요 비가 오는 곳이 있겠으며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30도 이구요 초저 기온은요 영상 24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외출하실적에 우산 챙기시는것 잊으시면 안돼요 오늘 비가 오지 않는곳도 산발적으로 비가 올 수도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도 지치고 힘드시겠지만 오늘도 파이팅!!!

 

2019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8월24일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2019년 8월 21일 오늘자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8월24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노래모음입니다 우선 이번주차 빌보드 hot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요 빌리 아일리시의 배드가이가 1위를 차지했구요 2위는요 션 멘데스의 세뇨리따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3위는요 릴 나스 엑스아 올드 타운 로드가 3위를 차지했구요 4위는요 리조의 트룻 허트가 4위를 차지햇습니다 그리고 5위는요 칼리드의 토크가 5위를 차지했구요 6위는요 크리스 브라운의 노 가디언스가 6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7위는요 에드 쉐런의 아이 돈 케어가 7위를 차지했구요 8위는요 릴 테카의 랜옴이 8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9위는요 포스트 말론의 굿 바이스가 9위를 차지했구요 10위는요 션 멘데스의 이프 아이캔트 해브 유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보았구요 이후 순위는요 아래에 이미지로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9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8월24일 노래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 hot100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