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시크릿 부티크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나라 24절기중 하나인 가을의 두번째 절기인 처서입니다 처서가 되면 여름은 이제 완전 안녕히구요 선선한 바람이 분다고 합니다 ㅎㅎ 와 이 얼마나 기다렸던 처서인지 모르겠네요 이번 여름 지난여름에 비하면 덜덥지만 너무 힘들었어요 흑흑 여름 언제가나 언제가나 했는데 이렇게 지나갔네요 ㅎㅎ 너무 신나네요 올 가을에는 공부도하고 책도 많이 읽고 등산도 많이 다니려구요 ㅎㅎ 여름에는 정말 등산이랑 책읽는것은 생각도 못할 일이었어요 ㅎㅎ 고마 더워서 집중이 되야 말이죠 ㅎ 그리고 오늘은 무슨날이게요 또 좋은날이잖아요 바로 불금입니다 이야호 ㅎㅎ 아 이번주도 쪼매 힘이 들긴 했답니다 ㅎㅎ 드뎌 쉬는 날이군요 ㅎㅎㅎ 지난주는 광복절이 껴서 정말 한주가 금방 갔는데요 이번주는 쉬는날이 하루도 없어서 조금 긴것 같아요 하지만 오늘 불금이기 때문에 그런 걱정은 안하겠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이번주 손흥민선수가 시즌 두경기 결장을 하고 이번주에 처음 프리미어리그 출격한다고 합니다 골을 넣을수 있을까요 골을 넣으면 몇골이나 넣을까요 저는 해트트릭 봅니다 ㅎㅎ 이번 시즌에는 우리 손흥민선수 리버풀의 살라를 넘었으면 좋겠어요 시즌 한 30골 돌파 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뭐 바람이니까요 뭐 ㅎㅎ 아니다 올해 한 40골 넣고 리그 득점왕에 챔스 우승까지해서 발롱도르 받았으면 좋겠네요 ㅎㅎ 이제 손흥민선수도 전성기를 맏을 나이이고 충분히 노력하면 가능할수도 있다고 봅니다 ㅎㅎㅎ 먼헛소리냐고 하는 분들도 있겠지만 저는 가능 하다고 봅니다 가능해요 숭구리당당 숭당당 이루어져라 얍 그리고 김신욱선수가 중국리그에서 득점 행진이 지난주에 멈추었다고 하던데요 이번 돌아오는 라운드에서 다시 폭격했으면 좋겠네요 ㅎㅎ 한 5골 정도 넣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아 또 황의조선수도 있쬬 황의조선수 팀은 정말 막장이지만 이번라운드에서 꼭 시즌 첫골 넣었으면 좋겠습니다 황의조선수 경기 지난 주말에 보았었는데요 정말 팀이 막장이더라구요 황의조선수한테 볼인 안가요 아니 공격쪽으로 볼이 아예 안간다고 보면됩니다 보르도가 이정도로 망한 팀인 줄은 생각지도 못했어요 이번시즌 10골이상 넣어주길 바랬는데요 이건 뭐 꿈인것 같네요 한 5골만 넣어도 대단한것 같아요 예전에 안정환선수의 메츠 같았어요 ㅎㅎ 뭐 조금 과했나요 여튼 그랬어요 제가  보기에는요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30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22도라고 합니다 오늘은 확실히 출근하는데 시원하더라구요 ㅎㅎ 어제 처럼 우덥지근하지도 않구요 날이 정말 청명한것 같아요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도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 하루만 더 버티면 내일부터 주말입니다 오늘도 힘차게 파이팅!!!

 

시크릿 부티크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sbs의 새 수목 드라마 시크릿 부티크 ost 노래모음입니다 이 드라마의 장르는요 장르라기 보다는 내용이 조금 우리나라 예전 상황과 비슷한것 같네요 아닌가요 여튼 그래요 더이상 말을 하지 않겠습니다 읍읍 ㅎㅎ 무슨 소리냐구요 이따가 아래에 줄거리 얘기할때 보시면 됩니다ㅎㅎ 그리고 이드라마의 주인공으로는요 김선아누님과 장미희선생님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두분 뭐 연기는 뭐 말 안해도 다들 잘 아시죠 뭐 바로 본방사수 들어갑니다 ㅎㅎ 아 그리고 우선 여러분께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여 ost역시 발매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여러분들께 드라마 티저 영상과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해드리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ost가 발매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드라마 소개 하도록 하겠습니다 ㅎ

 

줄거리

강남 목욕탕 세신사에서 재벌인 데오가의 하녀로 또다기 정재계 비선 실세로 거듭 성장한 제니장이 국제도시개발이란 황금알을 손에 쥐고 데오가 여제자리를 노리는 이야기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김선아 장미희 박희본 고민시 김재영 김태훈 류원 류승수 한정수 정다은 등 유명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혹시 드라마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ost가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초음소의 속도로 올려 드립니다 ㅎㅎ

 

그리고 드라마 시크릿 부티크 ost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그럼 드라마 시크릿 부티크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