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조선로코 녹두전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요일입니다 근데 오늘 원래 빌보드 핫100을 올리는 날인데요 어찌 된일인지 빌보드 사이트에 빌보드 핫100이 지난주 차트 그대로이네요 오늘 아마 빌보드 사이트 담당자가 업데이트를 안했거나 아니면 쉬는날 인가 봅니다 빌보드 핫100을 기다리셨던 분들께 정말 죄송합니다 그리고 아마 내일이나 모래면 업데이트 되어 있을것 같은데요 업데이트 되는데로 바로 올리도록할터이니까요 이해해주세용  그리고 오늘 가을 장마의 영향으로 인해서 아침부터 비가 오네요 ㅎ 그리고 태풍 링링인아 링랑인가도 올라온다고 하죠 아유 근데 큰일이에요 저한테요 비가 오지 않아요 주말에 벌초하러 가는데요 비가와서 못갈지도 모르겠어요 에휴 이럴줄 알았으면 지난주에 했어야 했는데 정말 생각지도 못했네요 에휴 이번주에 못하면 다음주 명절쇠고 가야할것 같아요 조상님들 이발 해드려야 하는데 그러지 못해서 죄송합니다 일년에 한번 벌초를 하는데요 갈때마다 풀이 너무 우거져서 어후진짜 말도 못해요 그리고 이번주에 국가대표 축구경기가 많이 열리네요 ㅎㅎ 신나네요 ㅎㅎ 근데 올대경기는 태풍때문에 못열린것 같아요 10월 6일날 올대 경기가 있다고 하던데 그때 한참 태풍이 상휵할 때인데 경기가 열릴까요 아마 힘들겠쬬 그래도 프라이부르크의 정우영선수 어떤 선수인지 함 보고 싶네요 ㅎ 듣기로는 잘한다고 하던데 실제로 경기를 보지는 못했어요 어렸을적에는 새벽에 막 유럽축구도 보고 그랬는데요 이제 나이가 먹어서 그런지 새벽에 하는 경기는 챙겨보지 못하고 있답니다 ㅎㅎ 새벽에 축구경기 한번 보고 나면 다음날 몸이 아자그냥 말도 못해요 저만 그런건 아니죠 아닌가요 저만 그런건가요 여튼 이번에 정말 보고 싶네요 ㅎㅎ 그리고 성인  a대표팀 경기는 유럽에서 열리는 경기라서 우리나라 날씨와 관계없이 볼 수 있을것 같아요 평가전이긴 하지만 불꽃 튀기는 경기가 될것 같아요 상대팀 이름이 뭐라더라 그루지아인가 조지아인가 여튼 이름이 조금 어려운 팀이에요 ㅎㅎ 그래도 유럽 국가 팀이라서 주전 대부분이 유럽리그에서 뛰는 선수들이더라구요 빅리그선수도 있었던가 없었던가 여튼 그래요 그리고 이강인선수도 경기에 나올 수 있다고 하니까요 더 기대가 됩니다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흐리구 비가 마구 오겠으며 낮 최고 기온은 영상 26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22도라고 합니다 어제 잘때는 조금 덥더니요 새벽에 일어나니 조금 춥더라구요 ㅎ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비가 와서 그런기 전국이 모두 좋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좋음이라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도 힘차게 파이팅!!!

 

조선로코 녹두전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kbs2 새 월화 드라마 조선로코 녹두전 ost 노래모음입니다 이 드라마의 장르는요 로맨틱 코미디라고 합니다 그리고 사극이에요  그리고 주인공으로는요 장동윤씨 김소연씨가 주인공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아 맞다 김소연씨는 얼마전에 넷플릭스 드라마 좋아하면 울리는 이라는 드라마에 출연하여서 엄청 인기를 끌고 있쬬 저도 드라마 보았는데요 재미지더라구요 주말에 두편씩 보고 있답니다 ㅎㅎ 재미지더라구요 ㅎㅎ 김소연씨 얼굴만 이쁜지 알았더니 연기도 잘하더라구요 ㅎ 그래서 이번 녹두전도 기대가 됩니다 아 그리고 매번 드라마 ost 소개 드릴 때마다 드라마 ost는 추후에 올리다고 하잖아요 그 이유는요 제가 일주일에 포스팅을 5번정도 뿐이 하지 않아요 그래서 우선 여러분들께 드라마 소개를 하구요 드라마 ost가 발매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고 있습니다 제가 거짓말 하는거 아니니까요 양해를 드리겠습니다 혹시다 제가 거짓말을 하고 있다고 생각하시면 현재 방영하고 있는 드라마 이름을 검색하셔서 노래가 추가되고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다 올라오고 있을꺼에요 그래도 여러분들께 혼란을 드린점에 대해서 죄송합니다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미스터리한 과부촌에 여장을 하고 잡입한 전녹두 와 기생이 되기 싫은 반전 있는 처자 동동주의 발칙하고 유쾌한 조선판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장동윤 김소현 강태오 정준호 김태우이승준 조수향 송건희 고건한 박민정 이주빈 오하늬 윤유선 이문식 양소민 한가림 송채윤 윤사봉 황미영 윤금선아 김태한 등 유명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답니다

 

혹시 드라마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ost가 올라와 있찌 않으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초고속으로 올려 드립니다

 

그리고 드라마 조선로코 녹두전 ost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되니까요 시간 되시면 자주 방문해주세용^^~

 

그럼 드라마 조선로코 녹두전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