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 멜론차트 9월 3주차 탑100 듣기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허허허허헝 추석연휴가 끝이 나고 거기다가 월요일입니다 허허허헝 안돼 아아아 하지만 저는 이미 직장에 도착해서 이미 포스팅을 하고 있답니다 ㅎㅎ 빨리 9시 되기전에 포스팅을 끝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ㅎ 아 연휴에 가족을 보아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특히 내새끼들 보아사 너무 좋았어요 조카들 너무 예뻐요 ㅎㅎ 제가 결혼을 안해서 자식이 없어서 그런지 모르겠는데요 조카들이 제 자식 같고 너무 이뻐요 ㅎㅎ 뽀뽀 한 1000번은 한것 같아요 ㅎㅎ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너무 이뻐요 어찌나 사랑스러운지 ㅎㅎ 어머니가 그러시더라구요 결혼해서 아이 나면 더 이쁘다고 근데 저는 뭐 결혼은 이미 결혼을 포기한상태라서 근데 부모님은 아직 희망을 놓지 않으셨나봐요 어머니 아버지 장애가 있는 저한테 시집올 여자가 어디 있겠습니까 거기다가 외모가 잘난것도 아니구요 정말 키도 작지 못생겼지 성격도 모났지 거기다가 대머리지 참 어휴 그렇다고 돈이 많은것도 아니고 말이지요 대학 다닐적에는 저희 과에서 제가 가장 여친이 많았을 꺼에요 이런 얘기하면 부끄럽고 속이 상한데요 어떤 여자 동기들이 저를 두고 놀리더라구요 저기 니 남친 지나간다 하고 말이지요 흑흑 저도 모르게 저는 많은 여친이 있었답니다 저희과 여자들은 저와 한번씩은 다 사귀어 보았나봐요 흑흑 저는 사귄 사실이 없는데 말이지요 흑흑 0연애 100 여친 ㅎㅎㅠ.ㅠ 아이고 진짜 이것들을 그냥 지금 생각하면 그때 가만 안놔둘걸 그랬어요 그러지 말고 한번 사귀어라고 주면서 그런소릴해라 할것 그랬어요 ㅎ 그때는 정말 어찌나 열이 뻣치던지 한번씩 그럴때마다 속에서 천불이 나더라구요 아무도 몰라요 제맘을 말이지요 에잇 요즘들어 늙은이도 아니고 자꾸 예전 생각이 나는지 모르겠어요 에휴 진짜 아 우울한 이야기는 이제 그만하구요 풋볼 이야기 해볼께요 우리 빛흥민선수가 어제 리그에서 멀티골을 기록하고 팀이 4골을 기록했는데요 모든 골에 관여를 했다고 합니다 대단하죠 ㅎㅎ 역시 우리 빛흥민선수 대단해요 이번시즌 30골 가즈아 ㅎㅎ

 

그럼 오늘 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29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20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 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라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힘드시겠지만 오늘도 파이팅!!!

 

2019 멜론차트 9월 3주차 탑100 듣기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2019년 멜론차트 9월 3주차 탑100 듣기 이번주차 멜론 top100 노래모음입니다 이번주차 멜론 탑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요 볼빨간사춘기의 워커홀릭이 1위를 차지했구요 2위는요 폴킴의 안녕이 2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3위는요 케이시의 가을밤 떠난 너가 3위를 차지했구요 4위는요 휘인의 헤어지자 가 4위를 차지했구요 5위는요 마크툽의 오늘도 빛나는 너에게가 5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6위는요 거미의 기억해줘 내 모든 날과 그때를이 6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7위는요 박혜원의 시든 꽃에 물을 주듯이 7위를 차지했구요 8위는요 황인욱의 포장마차가 8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9위는요 송하예의 니소식이 9위를 차지했구요 10위는요 태연의 그대라는 시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이후 순위는 아래에 이미지로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9 멜론차트 9월 3주차 탑100 듣기 노래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2019년 멜론차트 9월 3주차 탑100 듣기를 소개해 드렸구요 다음주 월요일에는요 2019년 멜론차트 9월 4주차 탑100 듣기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번주차 멜론 탑100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