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 멜론차트 10월 3주차 탑100 듣기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월요일입니다 허허허허헝 흑흑 진짜 일하기 싫으네요 하지만 입에다가 밥을 넣으려면 일을 해야겠쬬 아 그리고 저 주말에 죽다가 살아났어요 왜냐구요 저 토요일날 독감예방주사를 맞았는데요 그날 뜻하지 않게 조금 힘을 쓸일이 생겨서 힘을 썼더니 그냥 그날 저녁에 완전히 난리도 아니었어요 막 몸살기운이 잇었던것도 같구요 몸에 힘이 하나도 없구요 감기가 걸렸는지 기침에 콧물에 정말 난리도 아니었답니다 그래서 이상하다 해서 인터넷으로 독감예방접종 후 주의사항을 찾아 보니 글쎄 주사 맞은 후 한 3일은 주의를 해야한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지금은 그래도 많이 좋아졌답니다 ㅎㅎ 저는 그날 예방접종 당일 날만 샤워만 피하면 되는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더라구요 여러가지 주의사항이 있떠라구요 참 에이 진짜 바부팅이에요 저 여러분들도 조심하세요 아 그리고 토요일날인가요 금요인날인가요 우리나라 올림픽 대표팀과 우즈벡 올대와 경기가 있었쬬 와 근데 우즈벡 정말 잘하더라구요 어후 저 깜짝 놀랬어요 특히 우즈벡의 에이스선수 장난 아니더라구요 스피드도 엄청 빠르고 드리블도 정교하고 슈팅도 날카롭고 말이지요 하지만 우리가 이겼죠 ㅎㅎ 근데 우즈벡선수들 엄청 거칠더라구요 하마터면 우리선수들 부상 입을뻔 했어요 그리고 오늘도 우즈벡선수들과 2차 평가전 경기가 있쬬 아 그리고 정우영선수 플레이 하는거 처음 봤는데요 와 정말 잘하데요 스피드도 빠르고 굉장히 이타적인 선수였어요 우리 대표팀에 정말 도움이 많이 될것 같아요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대체로 맑구요 일부지역에는 비가 내리는 곳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18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12도라고 합니다 와 완전 주말을 기점으로 해서 기온이 큰폭으로 내려갔네요 외출시에 꼭 옷 따숩게 입고 나가셔요 그래야 감기 걸리시지 않아요 그리고 독감예방접종 꼭 하시는거 잊으시면 안돼요 저는 요근레 독감예방접종을 꼭 한답니다 ㅎㅎ 하고 나면 정말 좋아요 독감에 걸리지 않구요 감기도 조금 수월하게 지나가는것 같구요 ㅎ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구요 초미세먼지 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라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도 아즈아~~~

 

2019 멜론차트 10월 3주차 탑100 듣기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매주 월요일마다 저의 블로그에서 소개해 드리고 있는 2019년 10월 14일 오늘자 멜론차트 10월 3주차 탑100 듣기 이번주차 멜론 탑100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우선 이번주차 멜론top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요 악동뮤지션의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 거지 가 1위를 차지했구요 2위는요 장범준의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3위는요 임재현의 조금 취했어가 3위를 차지했구요 4위는요 장덕철의 있어줘요 가 4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5위는요 볼빨간사춘기의 워커홀릭이 5위를 차지했구요 6위는요 폴킴의 허전해가 6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7위는요 폴킴의 안녕이 7위를 차지했습니다 8위는요 마크툽의 오늘도 빛나는 너에게가 8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9위는요 전상근의 사랑이란 멜로는 없어가 9위를 차지했구요 10위는요 박혜원의 시든 꽃에 물을 주듯이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멜론 탑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았구요 이후 순위는요 아래에 이미지로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9 멜론차트 10월 3주차 탑100 듣기 노래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2019년 멜론찿트 10월 3주차 탑100 듣기를 소개해 드렸구요 다음주 월요일에는요 2019년 멜론차트 10월 4주차 탑100 듣기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번주차 멜론 탑100 즐겁게 들어주세용^^~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