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0월19일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요일입니다 ㅎㅎ 벌써 한주의 반이 지나가네요 ㅎㅎ 그리고 아침 기온이 점점 떨어지고 있어요 허헝 오늘 출근하는데 욀케 추운지 옷을 따숩게 입고 나가지 않았으면 동사할뻔 했어요 ㅎㅎ 농담입니다 그정도는 아니구요 제가 조금 오버했어요 ㅎㅎ 새벽 기온이 어제보다 조금 쌀쌀 하더라구요 이제 가을도 막바지에 이르고 있습니다 강원도에는 어제인가 그제인가부터 눈이 왔다고 하네요 어후 강원도분들 정말 힘드시겠어요 어찌 사신데요 거의 뭐 강원도는 일년의 5개월이 겨울이라고 하더라구요 4월에도 눈이 온다고 ㅎㅎ 어후 웃으면 안되는데 죄송합니다 아 그리고 어제 북한전 월드컵예선을 못봤어요 참 지금 때가 어느때인데 라이브로 못보고 언론을 통해서 문자로 보았네요 에휴 진짜 근데 경기를 봤어도 속이 터졌을것 같아요 어제 경기 0대0으로 마무리했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북한에서 어제 경기 우리나라한테 패할지도 몰라서 무관중 경기를 햇다고 합니다 만약에 패하면 체면을 구길것 같아서 그런것 같다고 언론에서 그러더라구요 ㅎ 여튼 어제 경기 정말 기대하고 있었는데 경기를 못보아서 짜장나요 근데 경기를 너무 일찍해서 만약 라이브로 방송에서 한다고 해도 못보았을 거에요 ㅎ 근데 어찌 한골을 못넣었데요 참 어휴 진짜 생각만 해도 짜장나요 최소한 한골을 넣었어야 하지 않나용 에휴 하지만 여튼 우리선수들 고생많았습니다^^ 이제 리그 경기에 몰두 하겠네요 케이리그의 우승의 향방은 어찌 될지 모르겠네요 울산이 몇해만에 다시 우승컵을 손에 쥘지 아니면 디펜딩챔피언 전북이 다시 우승컵을 들을지 모르겠네요 저는 서울이 우승했으면 좋겠는데요 선두와 너무 멀어졌어요 흑흑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20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8도라고 합니다 어후 일교차가 무려 12도나 나네요 아침 저녁으로 외출하시는 분들은 외출시에 꼭 옷 따숩게 입고 나가셔서 감기 걸리시지 않게 하세요 그리고 독감 예방접종 꼭 하셔요 ㅎ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도 힘차게 아자~~~ㅎ

 

2019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0월19일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매주 수요일마다 저의 블로그에서 여러분들께 소개해 드리고 있는 2019년 10월 16일 오늘자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0월 19일 이번주차 빌보드 hot100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요 트라비스 스콧의 하이스트 인 더 룸이 1위를 차지했구요 2위는요 리조의 투룻 허트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3위는요 션 멘데스의 세뇨리따가 3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4위는요 댄 샤이& 저스틴 비버의 10000 아워가 4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5위는요 르위스 카팔디의 섬원 유 러브드가 5위를 차지했구요 6위는요 포스트 말론의 써클이 6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7위는요 크리스 브라운의 노 가디언스가 7위를 차지했구요 8위는요 릴 테카의 란옴이 8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9위는요 빌리 아일리시의 배드가이가 9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10위는요 릴 나스 엑스의 패니니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았구요 이후 순위는요 아래에 이미지로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9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0월19일 노래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