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 멜론차트 11월 2주차 탑100 듣기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용 ㅎㅎ 허허허헝 월요일입니다 허허허허허헣헝헝헝허엏어허 ㅠ.ㅠ 에휴 진짜 싫다 하지만 매번 얘기하지만 저는 이미 일터에 나와있답니다 ㅎㅎ 머 끌려 가듯이 끌려 왔어요 ㅎㅎ 그래도 주말을 즐겁게 보냈으니 만족합니다 ㅎㅎ 근데 왼 비가오는지 원 아침에 외출하는데 힘들었네요 우산들야 걸으랴 에휴 겨울에 왼 비가 온데요 하기사 그러고 보니 작년에도 이맘 때 츰에 비가 온것 같네요  아 그리고 이번주에 수능이 있죠 ㅎㅎ 수능때만 되면 날씨가 막 엄청이 추워지는 데 말이지요 수능 보시는 분들과 부모님들은 정말 떨리시겠어요 저는 뭐 수능 보는날 찍느라 시간 다 보낸것 같네요 ㅎㅎ 그래도 시험을 보고 나니까 개운하긴 하더라구요 ㅎㅎ 에휴 수능 얘기는 그만 하겠습니다 아 주말에 손흥민선수가 경기에서 득점을 하였죠 하지만 팀은 비기고 말았어요 토트넘 수비는 뭐 알아 줘야 해요 우리 흥민선수만 애쓰는것 같더라구요 토트넘에 우리 흥민선수는 너무 과분한것 같아요 다음 시즌에는 빅클럽으로 이적했으면 좋겠네요 저는 이탈리아의 유벤투스 독일의 뮌헨 스페인의 레알 마드리드 가 적당할것 같아요 ㅎㅎㅎㅎㅎ 뭐 팬심이죠 근데 뭐 어느 팀에 가도 우리 흥민선수는 제몫을 할거에요 요즘 너무 잘해요 거의 뭐 토트넘은 손흥민선수 원팀인것 같아요 그리고 황의조선수는 벌써부터 스페인이나 독일에서 영입하려고 준비중이라고 합니다 ㅎㅎ 대단하죠 우리 황의조선수 요즘 너무 잘하는것 같아요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흐리구요 비가 오는 곳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15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9도라고 합니다 오늘 비가 와서 날이 많이 추울지 알았는데요 그렇지 않으네요 ㅎ 그래도 오늘 추워요 바람도 많이 부는것 같더라구요 외출시에 옷 따숩게 입고 나가셔서 감기 걸리시지 않게 조심하세용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라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 월요일 힘드시겠지만 오늘도 화이팅!!!

 

2019 멜론차트 11월 2주차 탑100 듣기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2019년 11월 11일 오늘자 멜론차트 11월 2주차 탑100 듣기 노래모음입니다 아 그러고 보니 오늘이 빼빼로데이네요 ㅎㅎ 저는 뭐 이제는 이런거 생각 안하지만 거리에 쌍쌍이 돌아 다니는 연인들을 보면 열이 뻣치네요 ㅎㅎ 잡설은 그만 두겠습니다 죄송합니다 그럼 우선 이번주차 멜론 탑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요 노을의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 가 1위를 차지했구요 2위는요 아이우의 러브 포엠이 2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3위는요 악동 뮤지션의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거지 가 3위를 차지했구요 4위는요 엠씨 몽의 인기가 4위를 차지했구요 5위는요 장범준의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 가 5위를 차지했구요 그리고 6위는요 송하예의 새 사랑이 6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7위는요 태연의 불티가 7위를 차지했구요 8위는요 임재현의 조금 취했어가 8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9위는요 전상근의 사랑이란 멜로는 없어가 9위를 차지했구요 10위는요 장덕철의 있어줘요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멜론차트 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았구요 이후 순위는요 아래에 이미지로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9 멜론차트 11월 2주차 탑100 듣기 노래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2019년 멜론차트 11월 2주차 탑100 듣기를 소개해 드렸구요 다음주 월요일에는요 2019년 멜론차트 11월 3주차 탑100 듣기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그럼 이번주차 멜론 탑100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