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본 대로 말하라 ost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요일입니다 ㅎㅎ 불금이 하루 앞두고 있죠 히히 아 이번주도 많이 힘들었는데요 후딱 가버리네요 그리고 다음주면 설 명절입니다 ㅎㅎㅎ 이번 설명절은 주말이 껴서 많이 쉬질 못하는데요 참 아쉬워요 설이 평일에 껴있어야 하는데 말이지요 그쵸 ㅎㅎ 저 뿐만 아니라 여러분들도 그렇게 생각하실거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요즘 버스정류장에 바람이 들어오지 않게 뭐라고 해야하나요 여튼 여튼 칸막이라고 해야하나요 여튼 네모나케 그런게 있어서 비 바람 눈 추위를 피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아요 ㅎㅎ 이런것은 국가에서 정말 잘하는것 같아요 겨울만 되면 추워서 버스를 놓치기라도 하면 막 20분 이상 기다라여 하니 넘 힘들었어요 ㅎ 세상 많이 좋아졌다는것을 느끼고 있네요 ㅎ

아 그리고 어제 축구 올림픽 예선 보신분들 계신가요 와 정말 꿀잼이었어요 ㅎㅎ 우리나라가 2대 1로 승리했죠 ㅎㅎ 너무 잼났어요 오세훈선수가 멀티골을 넣었죠 어제자 오세훈선수 생일이었다고 하더라구요 ㅎ 어제 정우영선수가 정말 작정하고 찔러준 패스가 오세훈선수의 발에 맞았더라면 해트트릭 하는건데 정말 아쉬웠어요 그리고 다음 8강전 경기는 이번주 일요일날 치뤄진다고 하네요 ㅎ 재미지겠다 그쵸 ㅎㅎ 기다려 지내요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4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하 5도라고 합니다 어제보다 최고 기온이 몇도 정도 상승했답니다 내일은 더 기온이 오른다고 하네요 ㅎㅎ 다행이죠 추워서 혼났는데 기온이 오른다고 하니 좋으네요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오전에 나쁨이었다가요 오후들어서 보통으로 바뀐다고 합니다 오전에 외출하시는 분들은 마스크 챙기시는것 잊으시면 안돼요^^ 그럼 오늘도 힘차게 화이팅!!!

 

본 대로 말하라 ost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ocn의 새 드라마 본 대로 말하라 ost 노래모음입니다 이 드라마의 장르는요 범죄 스릴러라고 합니다 ocn은 드라마가 거의다 범죄 스릴러 라서 저한테 취향저격이 제데로입니다 제가 스릴러 물을 좋아라 하거든요 매번 하는 드라마들이 정말 최고에요 ㅎㅎ 그리고 이번 드라마의 주인공으로 장혁형님 최수영누나가 주연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그리고 조연으로도 연기력으로 매우 유명한 배우분들이 대거 포진되어 있어서 정말 꿀잼일것 같아요 ㅎㅎ 진짜 제가 좋아하는 장르에 좋아하는 배우들에 정말 본방사수 안할 수가 없겠네요 ㅎㅎ 그리고 우선 여러분들께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여 ost역시 발매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여러분들께 드라마 티저와 메이킹 영상 그리고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해드리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ost가 발매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이해해주세용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모든 것을 잃은 천재 프로파일러와 한 번 본 것은 그대로 기억하는 능력을 가진 형사가 죽은 줄 알았던 연쇄 살인마를 추적하는 오감 서스펜스 스릴러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장혁 최수영 진서연 장현성 류승수 이시원 하성광 음문석 신수호 유희제 등 유명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답니다

 

혹시 드라마 ost가 발매 되었는데 올라 오지 않았으면 덧글 달아주세요 덧글 달아주시면 바로 음속같은 속도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ㅎ

 

그리고 드라마 본대로말하라 ost는 계속 추가 됩니다^^~

 

그럼 드라마 본대로 말하라 ost 노래모음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