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방법 ost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뎌 드뎌 불금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야호 ㅎㅎ 이렇게 월요일과 오늘이 기분이 이렇게나 차이가 납니다 ㅎㅎ 아휴 증말 이번주도 힘들었네요 ㅎㅎ 아 근데 어제 일터에서 실수를 해서 상사한테 좋지 않은 소리를 들었네요 ㅎㅎ 뭐 제가 실수한거니까 뭐 그러려니 해야죠 근데 이 직장에서 몇해동안 근무를 했는데도요 이렇게 가끔 실수를 한답니다 ㅎㅎ 그래도 요즘에는요 상사가 욕은 안하더라구요 처음에 들어 왔을 때는요 제가 실수를 하면 욕을 그냥 한바가지씩 했는데 말이지요 요즘 직장 분위기가 많이 바뀐것 같아요 ㅎㅎ 좋은 현상이죠 뭐 ㅎㅎ 진짜 예전에 상사한테 욕을 얻어먹으면 그날은 아주그냥 멘탈이 하루 왼쟁일 나가 있었는데 말이지요 ㅎㅎ 뭐 저와 비슷하신분들 많이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그러니가 제가 아프기전 20대 때에는요 완전히 어후 말도 못했쬬 ㅎㅎ 지금은 천지가 개벽할정도로 세상이 많이 변했어요 ㅎㅎ 그쵸 여러분 ㅎ 에휴 지나간일 생각하면 증말 어휴 입이 아플정도로 얘기를 해도 끝이 없어요 이런말 하면 또 저도 꼰대가 되는건가요 ㅎㅎ 여튼 그랬어요 ㅎ 요즘 살기 너무 좋아졌어요 ㅎ 특히 저같이 장애가 있고 서민인 분들은 더 좋아졌쬬 뭐 ㅎㅎ 그래서 좋아요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5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하 5도라고 합니다 오늘 낮 기온이 오르네요 ㅎ 서서히 이제 날이 따수워질려고 하나 봅니다 아 그리고 지난번에 요즘 독감 엄청 독하다고 했쬬 어휴 직장에 형님도 독감에 걸리셔서 아주 그냥 고생을 진탕 하고 계신답니다 ㅎㅎ 제가 그렇게나 독감 예방접종 하라고 하라고 했는데 안하더니만 바로 그냥 걸리고 말았어요 어휴 내말을 들었어야지 지금 후회해 봐야 아픈건 몸이고 나가는건 돈입니다요 ㅎㅎ 말을 들어보니 주사제인지 링거인지를 맞았다고 하던데요 그래도 힘들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그러니 여러분 지금이라도 독감 예방접종하세요 ㅎ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구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주말 즐겁게 보내시구요 오늘 불금 오늘만 버티세요 그럼 오늘도 화이팅!!!

 

방법 ost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tvn의 새 월화 드라마 방법 ost 노래모음입니다 이 드라마는요 애니 데스노트와 비슷한것 같습니다 소녀가 물건을 통해서 상대방을 죽음에 이르게 한다고 합니다 ㅎㅎ 재미지겠죠 ㅎㅎ 이런 드라마를 무슨 장르라고 하죠 여튼 그렇구요 드라마 주인공으로는요 엄지원누나 그리고 성동일형님 조민수누나 등 유명 배우들이 대거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 드라마도 본방사수 해야할것 같아요 ㅎㅎ 요즘 드라마 재미진것들이 너무 많이 나와요 그래서 될 수 있으면 본방사수 하려고 하는데요 본방사수가 힘들면 다시 보기를 합니다 ㅎㅎ 너무 좋아요 요즘 예전에는 드라마 재방을 보려면 아휴 진짜 주말에 시간 맞추어서 봐야 했는데요 요즘에는 그냥 아이피 티비라고 리모콘 몇번 누르고 찾으면 다시보기가 된단 말이죠 ㅎㅎ 세상 많이 좋아졌어요 ㅎㅎ 아 그리고 우선 여러분들께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요 아직 ost역시 발매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여러분들께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해드리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드라마 ost가 발매되면 그대 추가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ㅎ

 

줄거리

한자 이름 ,사진 ,소지품으로 죽음에 이르게 하는 저주의 능력을 가지고 있는 10대 소녀와 정의감 넘치는 사회부 기자가 it대기업 뒤에 숨어 있는 거대한 악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엄지원 성동일 조민수 정지소 정문성 김민재 김인권 고규필 이중옥 김미경 등 유명배우들이 열연하고 있다고 합니다

 

혹시나 드라마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ost가 올라 오지 않았다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빛의 속도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방법 ost 노래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그럼 드라마 방법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