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쁜녀석들 포에버 ost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요일입니다 ㅎㅎㅎ 이제 오늘하고 2일만 더 있으면 설 연휴입니다 ㅎㅎ 너무 좋은 연휴 히히 그쵸 ㅎㅎ 아 근데 오늘 무자게 춥네요 한낮에는 조금 따수워진다고는 하던데 아휴 새벽에 일터에 오는데 너무 힘들었어요 ㅠ.ㅠ 근데 이제 설지나면 입춘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입춘이 오면 이제 뭐 겨울은 안녕이죠 뭐 ㅎㅎ 오라 입춘이여 아 근데요 어제 집에가서 넷플릭스로 미드를 보려고 했더만 컴퓨터가 켜지질 않는거에요 아니 이게 외이러나 하다가 몇번을 컴퓨터랑 시름을 하다가 결국에는 켜지긴 했는데요 컴퓨터 바이오스가 모두 초기화 된거에요 외이러나 하다가 아 이제 그만 컴퓨터를 놓아줄때가 됬구나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집에 있는 컴퓨터를 산지가 어언 7년이 되었더라구요 컴퓨터를 새로 장만을 하려고 했더니 너무 비싸요 허헝 저같은 서민에게 너무 먼 당신입니다 그렇다고 집에 컴퓨터가 없으면 집에서 여러가지 일을 할때가 있는데요 그때 할일을 못하니 정말 답답할꺼에요 그래서 오늘 집에가서 컴퓨터를 새로 장만하려고 합니다 어휴 한 몇년은 더 버티려고 했는데 흑흑 생돈나가게 생겼네요 ㅠ.ㅠ 에휴 쩝 그냥 중고로 싸게 구입할까요 한 몇년 만 더 굴리게 ㅎ 한번 생각해 보아야 겠네요 ㅠ.ㅠ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4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하 6도라고 합니다 어쩐지 외출하는데 춥더라니 다 이유가 있었어요 오늘 외출하시는 분들은 옷 단드히 입으셔요 감기 걸리기 딱 좋은 날이에요 ㅎ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도 힘차게 화이팅!!!

 

나쁜녀석들 포에버 ost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영화 나쁜녀석들 포에버 ost 노래모음입니다 ㅎㅎ 나쁜녀석들 제가 중학교 때인가 고등학교때인가 극장에서 보았던것 같은데요 아직도 시리즈가 나오네요 ㅎㅎ 어휴 근데 티저 영상에서 보니 배우들이 하나도 늙지 않은것 같아요 특히 월 스미스 형님이나 마틴 로렌스 형님 두분다 완전 동안이셔요 ㅎㅎ 그리고 현재 영화순위 2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보고 오신분들이 볼만한 영화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언제 날 잡아서 보고 올 생각이에요 ㅎ 그리고 영화 중간 중간에 나오는 ost가 그렇게나 직인다고 합니다 영화와 ost가 찰떡 궁합이라고 그래서 제가 오늘 여려분들께 ost를 들려 드리기 위해서 이렇게 포스팅 하고 있습니다 ㅎ 즐겁게 들어주시구요 그럼 우선 영화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ㅎ

 

줄거리

마이애미 강력반 베테랑 형사 마이크는 여전히 범죄자를 소탕하는 열성적이지만 그의 파트너 마커스는 이제 일선에서 물러나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싶어한다 마커스의 은퇴를 만류하던 마이크가 정체를 알 수 없는 거대 조직의 위협을 받으며 일생일대의 위험에 빠지게 된다 가족만큼 중요한 마이크를 위해 마커스가 합류하고 우리의 나쁜 녀석들은 신식 무기와 기술을 장착한 루키팀 과 함께 힘을 합쳐 일생일대 마지막 미션을 수행하게 되는데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월 스미스 ,마틴 로센스,조 판토리아노,바네사 허진스, 알렉산더 루드윅 등 유명 배우들이 열연 하였다고 합니다

 

혹시 영화 나쁜녀석들 포에버 ost가 잘리거나 했으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복구해 드립니다^^~

 

그럼 영화 나쁜 녀설들 포에버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