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언더커버 ost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요일입니다 히히 아고 월요일이 어찌 지난지 모르갔네요 ㅎㅎ 그리고 여러분 그것 아세요 오늘이 벌써 4월 중순이에요 ㅎㅎ 아이고 진짜 웃음바께 안나와요 아이고 이런 시간은 욀케 빨리 가는지 원 그리도 요즘 부쩍 흰머리가 늘었어요 작년만해도 많지 않더 흰머리가 요즘에는 한 30개는 있는것 같아요 보이는곳은 뽑기는 하는데요 어디서 들어보니 흰머리 뽑으면 나중에 대머리 된다고 하네요 근데 저는 이미 머머리인데 흑흑 근데 머리카락 있는곳에 검은머리가 점점 없어지고 흰머리가 많이 보이니까 이것도 참 스트레스네요 에휴 진짜 짜장나요 하기사 이제 제 나이도 불혹이 넘었으니 자연적인 노화현상이겠거니 생각을 하긴하는데요 너무 억울해요 억울해 흑흑 아직도 모솔이라니 ㅠ.ㅠ 근데 제가 생각해도 여자들이 저를 싫어할것 같아요 뭐 볼께 있나 머머리에 키도작고 못생기고 돈이 많기를 하기나 하나 볼께 아무것도 없어요 정말 슬퍼요 거울만 보면 정말 짜증나요 나는 외 이렇게 생겼을까 거기다가 나는 또 왜 몸이 아플까 완전이 업친데 겹치고 증말 싫다 싫어 제 자신이 싫어요 흑흑 재 소원은 여자랑 한번 사귀어 보는건데 이제는 나이를 먹어서 저를 좋아해주는 여자 하나 없네요 만약에 있다고 해도 안좋은 마음으로 접근하는 여자들이 대부분이에요 보험을 들어달라든지 아니면 돈을 꿔달라고 하던지 아니면 사이비 이단 종교를 믿어 보라는둥 에이 진짜 외 나를 두번 돌아가시게 하는지 정말 슬프네요 ㅠ.ㅠ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하지만 곳에 따라 오전에 비가 오는곳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15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11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구요 초미세먼진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도 아시죠 뭘 아냐구 할까요 아시잖아요 아시잖아요!!!! ㅎㅎ 죄송합니다 바로 그것은 그것은 코로나19 예방수칙입니다 외출시에는요 마스크와 장갑착용 꼭 하시구요 외출 후에는요 흐르는 물에 30초이상 손을 깨끗이 씻어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샤워 한판 잊으시면 안돼요 ㅎㅎ 그럼 여러분 오늘도 화이팅!!!

 

언더커버 ost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jtbc의 새 금토 드라마 언더커버 ost 노래모음입니다 그리고 이 드라마의 주인공으로 지진희 형님과 김현주 누님이 주인공으로 출연하신다고 하네요 ㅎㅎ 특히 김현주 누님 제가 얼마나 좋하는지 몰라요 ㅎㅎ 너무 기쁘네요 김현주 티비에서 뵌지가 몇해 된것 같은데요 다시 볼 수있어서 정말 좋아요 ㅎㅎ 그리고 이 누나는 늙지도 않아요 관리를 잘하시는건지 아니면 태어나기를 그렇게 태어나신건지 정말 이뻐요 ㅎㅎ 아 어디서 들었는데 얼굴이 잘난 사람은 노화도 더디게 된다고 하던데요 정말인것 같아요 ㅎ 아 그리고 우선 여러분들께 죄송하단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요 ost 역시 발매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하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ost가 발매 되면 그때 추가 해서 올리도록 하게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합니다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자신의 정체를 숨기고 살아온 남자가 일련의 사건에 휘말리며 가족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 하는 이야기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지진희 김현주 허준호 정만식 이승준 권해요 한고은 박근형 연우진 한건화 등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답니다

 

혹시 드라마 언더커버 ost 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ost가 올라와 있지 않다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 드립니다

 

그리고 드라마 언더커버 ost 노래모음은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기대해주세용^^

 

그럼 드라마 언더커버 ost 노래모음 즐겁게 들어주시구요 여러분 사랑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