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랑의 꽈배기 ost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께 kbs2의 새 저녁 일일 드라마 사랑의 꽈배기 ost 노래모음에대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이 드라마의 장르는요 휴먼가족 드라마이구요 드라마의 주인공으로는요 함은정씨와 김진엽씨 그리고 재가 어린시절 좋아했던 황신혜누나가 출연하신다고 합니다 특히 황신혜누님은 진짜 아니 나이가 이제 꾀 되시는것 같은데 어째 예전이나 지금이니 외모가 그대로 이신데요 진짜 지금도 엄청 아름다우세요 ㅎㅎ 예전에 학창시절에 선생님이 너네 공부 잘해야 황신혜씨같은 예쁜 여자랑 결혼할 수 있다고 선생님이 그러셨거든요 ㅎㅎ 참 기억이 새록 새록 하네요 ㅎㅎ 아 또 삼천포로 빠졌네요 죄송합니다 아 그리구 우선 여러분들께 죄송하단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여 드라마 ost가 발매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여러분들께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해드리구효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드라마 ost가 발매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거짓말 때문에 사랑과 인생이 총체적으로 꼬여버린 막장가족들의 코믹 멜로 휴먼가족 이야기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함은정 김진엽 손성윤 장세현 황신혜 윤다훈 심혜진 유태웅 등 배우분들이 열연하고 있답니다

 

아 그리고 혹시 드라마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ost가 발매 되지 않았다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 드립니다

 

그리고 드라마 사랑의 꽈배기 ost 노래모음은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기대해주세용

 

그럼 드라마 사랑의 꽈배기 ost 노래모음 즐겁게 들어주시구요 여러분 항상건강하시구요 사랑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