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자친구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요일입니다 와 벌써 수요일이네용 참 이번주는 시간이 빨리 가는것 같아요 아 이제 내일 모레가 불금이군요 ㅎ  아참 어제 지진 있었던것 아시나요 저 어제 9시쯤인가 누워있는데 갑자기 동이 느껴지더라구요 그래서 깜짝 놀랐어요 그래서 알아보았더니 울산인가 울진인가에서 지진규모 5.0 정도가 발생했다고 하네요 저는 깜짝 놀랐어요 처음에는 아 요즘 내가 몸이 안좋고 부실해서 살짝 갸우뚱하는구나 했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이상해서 모바일로 지진을 검색하니 저뿐만 아니라 다른분들도 그러시다고 하시고 신문에도 나왔더라구요 ㅎㅎ 아 후 어찌나 놀랐던지 말이지요 ㅎ 십년감수했지모에요 그럼 오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대체로 흐린가운데 어제와 비슷하게 하루종일 비가 온다네요 뭐 근데 계속 오는것은 아니고 오다말다 하겠죠 ㅎ 그리고 오늘 낮최고 기온은 28도정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미세먼지 농도는 낮음으로 아주 쾌적하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도 화이팅~

 

지난주 토요일 수원과 울산의 케이리그 경기가 있었는데요 와 정말 꿈잼인 경기였네요 오늘에서야 보았어요 완전 극장 경기였더라구요 초반에는 수원이 매우 공격적으로 나가더라구요 울산은 수원의 공격에 허둥지둥했구요 수원이 한 10번 공격하면 울산은 두 세번 공격했나 여튼 수원의 공세를 막지못한 울산이 골을 먹고 맙니다 권창훈선수의 돌진에  울산의 정동호선수의 발에 볼이맞아서 이걸 슛이라고 해야하나 그냥 건드렸다고 해야하나요 여튼 골기퍼는 어찌하지도 못하게 정동호선수의 발에맞은 볼이 골대안으로 빨려들어가고 맙니다 내 자살골이었어요 모 자살골이라고 하지만 권창훈선수의 돌파가 너무 매서워서 어쩔수 없는 아주 운이 없던 장면이었던것 같아요 ㅎ 하지만 골을 먹고난 울산은 이후부터 공격이 매서워 지더라구요 그리고 후반전에 들어서는 더욱 매서워진 울산의 공격으로 결국에 동점 골이 나왔답니다 후반 90분에 울산의 이재성선수가 헤딩슛이었나요 아니 그냥 슛이었나 여튼 골을 넣었답니다 이후로 수원과 울산의 일진 일퇴의 공격을 주고 받고 하다가 후반 추가시간에 울산에 세로 둥지를 튼 멘디선수에게 역전 극장골을 헌납하고 맙니다 정말 놀랐답니다 후반 막판에 두골이나 나왔답니다 막 울산 홈이라서 그런건지 울산 관중들 난리가 났어요 좋아서 ㅎㅎ 선수들도 관중들 있는곳으로 몰려가고 관중들도 선수들에게 몰려가서 손흔들고 와 정말 극장 경기 였답니다 ㅎㅎ솔직히 풀 경기를 보진 못했구요 하이라이트로만 보았답니다 그래도 너무 재미있는 경기였어요 그리고 권창훈선수 부상이라고 하더니 몸이 많이 회복되었나보더라구요 돌파도 시원시원하고 컨디셔도 매우 좋아보였답니다 이제 곧있으면 올림픽인데 몸관리 잘해서 올림픽에서 좋은 모습보여 주었으면 좋겠네요 그럼 오늘 축구 얘기는 이만하고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아이돌 그룹 여자친구 노래모음입니다 요즘 걸 그룹 여자친구가 엄청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여자친구의 노래를 여러분께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 그리고 오늘은 빌보드차트 노래를 포스팅 하는 날인데요 빌보드차트가 갱신되지 않고 그대로 있네요 원래는 오늘 갱신되는 날인데 무슨 일인지는 모르겠지만 갱신되지 않아서 오늘은 여자친구 노래를 먼저 소개시켜드리는 거랍니다 빌보드차트가 갱신 되면 바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해해주세용

 

 

노래재생순서

1 시간을 달려서

2 오늘부터 우리는

3 flower bud

4 유리구슬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 여자친구 노래 듣고싶으신 곡이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