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마무 노래듣기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말의 마지막 날인 일요일입니다 하지만 지금은 오전이라서 아직 주말을 즐길 시간이 많이 남았다는것이죠 ㅎㅎ 아우 어제는 그냥 몇주전 부터 맛들인 소설을 읽느라고 시간이 어찌가는지도 몰르게 가버렸네요 ㅎㅎ 하지만 즐거운 하루 였습니다 소설이 어찌나 재미나던지 정말 꿀잼이었어요 ㅎㅎ 그리고 오늘 날이 많이 푹해져서 외출하기 좋을것 같아요 오늘은 오후에는 산이나 가볼까 생각중입니다 그럼 오늘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날씨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17도 최저기온은 10도 정도 이구요 비소식은 없다고 합니다 근데 미세먼지농도가 꽤 높아서 그다지 날씨가 쾌청하지는 않다고 합니다 그럼 남은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오늘은 어제 있었던 케이리그 하위 스플릿 수원대 광주의 경기를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양팀 케이리그 순위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수원은 7위 광주는 8위에 랭크 되어있습니다 경기 초반 수원이 몰아부치네요 하지만 광주 막아냅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광주의 공격하지만 영양가없는 공격이네요 그리고 다시 이어지는 수원의 공격 오늘 염기훈선수와 조동건선수 케미가 좋네요 거의 골과 진배없는 장면을 여러번 만들어 냅니다 그리고 광주의 골기퍼 와 정말 잘해주내요 오늘 광주 골기퍼의 선방이 아니었으면 골이 많이 났을것 같네요 그리고 계속 되는 공격 그리고 마침네 득점이 나왔습니다 어느팀이냐 그것은 바로 수원의 득점입니다 염기훈선수의 패스 이것을 산토스선수가 패스를 받아서 슈팅 골 득점입니다 정말 멋진 패스와 멋진 슈팅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그래서 1:0 수원이 한점 앞서 갑니다 오늘 양팀 모두 케이리그 잔류를 이미 해놓은 상태여서 그런가 플레이이 여유가 있습니다 그리고 수원의 득점이 있은 후에 광주의 공격이 이어집니다 하지만 역시나 마무리가 득점으로 연결되지 않습니다 안타깝네요 그리고 얼마후 전반 종료휘슬이 울리고 경기가 전반이 종료됩니다 그리고 얼마후 후반이 시작됩니다 후반시작 되자 양팀 공격이 매서워집니다 특히 수원 득점 후에도 더욱 몰아 부치네요 그리고 득점찬스 하지만 광주의 골기퍼가 미리 나와서 막습니다 아니 그런데 이게 어찌된일인가요 광주의 골기퍼가 레드카드를 받았네요 아 안타깝네요 이제 광주는 10명이서 경기에 임합니다 기회를 잡은 수원 공격을 주도해 나갑니다 그리고 광주 숫자가 적은 상태에서 선수비 후역습을 노립니다 그리고 마침네 광주의 득점이 나왔습니다 어찌된냐면요 수원진영에서 광주선수의 슈팅이 수원선수의 팔에맞아서 페널티킥을 얻어냅니다 광주의 킥커는 정조국선수 정조국선수 침착하게 골을 차넣어서 득점을 연결시키고 맙니다 그래서 1:1 그리고 이어지는 수원의 공격입니다 광주의 득점이 성공후 수원 공격이 매섭습니다 하지만 광주선수들 경기 마칠때까지 수비를 잘해주어서 실점을 허용하지 않고 이대로 경기를 끝마칠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1:1동점 으로 경기가 종료되고 양팀 사이좋게 승점 1점씩 나누어 가집니다 그럼 오늘 축구 얘기는 이만하고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 가수는 2년차 여성 아이돌 그룹 마마무 노래모음입니다 요즘 엄청 인기있죠 그래서 오늘은 마마무의 인기곡들을 여러분께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마마무 노래 즐겁게 들어주세용^^

 

 

노래재생순서

 

1 NEW YORK
2 넌 is 뭔들
3 1cm의 자존심
4 음오아예
5 AHH OOP!
6 Mr.애매모호
7 Piano Man
8 히히하헤호
9 행복하지마
10 이 노래
11 Décalcomanie (데칼코마니)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마마무 다른 노래가 듣고싶은신 분들은 댓글에 제목을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그럼 마마무 노래 즐겁게 들어주세용^^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