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언제나 봄날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요일입니다 ㅎ 토요일이 어찌 지난지 모르게 후딱 가버렸네요 ㅎ 어제는 하루 왼쟁일 잠만 잤네요 아후 근데 어찌 더 피곤한것 같아요 잠은 잘 수록 더 는다고 하던데 어찌된게 개운하질 않고 더 피곤해지니 원 어제도 하루죙일 자고 또 어제 저녁에자서 지금 일어났네요 오늘은 무엇을 할까나요 오늘은 산이나 갔다 와야할것 같아요 주말이라고 집에서 잠만 자니 이거원 몸이 더 피곤하고 그러네요 그럼 오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날씨는 중북부 지방엔 비소식이 있구요 나머지 지방엔 오전엔 맑다가 오후에는 흐리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낮 최고 기온은 18도 최저기온은 8도 정도라고 합니다 어제보다 기온은 더 높네요 너무 덥지도 않고 춥지도 않고 날은 조금 흐리지만 놀러가기 딱 좋을것 같아요 ㅎ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에 대체로 보통정도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 한때 나쯤이라고 합니다 쾌청한 날씨는 아닌가 봅니다 그럼 즐거운 일요일 오늘도 즐겁게 보내세용^^~

 

오늘은 어제 있었던 2016 u19 수원컨티넨탈컵 한국대 나이지리아의 경기를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확실이 어제 경기 보는맛이 있더군요 우리선수들 정말 잘해주더군요 나이지리아가 원래 약팀인가요 알아본바로는 청소년 월드컵예선에 탈락한 팀이라고 하던데 그래도 나이지리아 하면 예전부터 다크호스였고 연령별 대표팀들은 거의 우승권에 들던 팀인데 이번팀은 아닌가 보네요 확실이 경기를 보는데 이란이나 잉글랜드와 차이가 있더군요 확실히 한수 아래라고 평가해야하나요 여튼 그렇더군요 그럼 경기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초반 나이지리아가 공세를 펼치더군요 이번에도 지면 3연패 하게 되니까요 수비적으로 나올수 없는것이죠 모 하지만 그런 공세도 얼마 지나지 않아서 한국에게 밀리기 시작하더니 거의 머 이건 우리나라가 앞도하더라구요 계속해서 몰아부치는 한국 하지만 나이지리아를 너무 우숩게 보았나요 좋은 찬스를 득점으로 연결시키지 못합니다 아쉽네요 전반전 내내 한국이 나이지리아를 몰아부치고 좋은 찬스가 여러번 있었지만 번번히 나이지리아의 수비혹은 골기퍼에게 막히고 맙니다 그리고 중간중간 이어지는 나이지리아의 공격 하지만 나이지리아의 공격또한 한국의 수비에 계속 막히고 맙니다 나이지리아는 이게 한게인것 같아요 좋은 찬스도거의 없었구요 그냥 저냥 수비에 치중하는것 같더라구요 붙어보니 한국이 강하다는것을 느꼈나봅니다 ㅎ 그리고 이어지는 한국의 공격 하지만 아쉽게도 마무리가 득점으로 연결되지 않습니다 아 그리고 오늘 백승호선수와 이승우선수가 선발출전하게 되었습니다 근데 확실히 백승호선수는 몸이 올라온것같지 않더라구요 경기를 많이 치루지 못하여서 확실히 컨디션이 떨어진것 같이 보이더라구요 하지만 이승우선수는 정말 잘해주더라구요 3경기 연속 경기출전하고 체력이 많이 떨어졌을 텐데도 번뜩이는 모습을 자주 보여주더라구요 선수 한두명 재치는것은 일도 아닌듯 보여주더라구요 그리고 마침네 이승우선수 후반 44분경 나이지리아 진영에서 수비수를 재치고 엄원상선수에게 패스 엄원상건수 패스를 받고 돌파 그리고 슈팅 골 득점이 나왔습니다 와우 정말 멋진 골이 아닐수 없었네요 전반내내 엄원상선수 본인이 해결하기보다는 주변 동료에게 패스를 했는데요 이번에는 직접 본인이 해결해서 득점으로 연결시켰네요 이승우선수의 놀라운 패스와 엄원상선수의 마무리 정말 멋진 골이 아닐 수없었습니다 그리고 얼마후 전반 종료 휘슬이 울리고 전반이 종료되었습니다 그리고 얼마후 후반전이 시작되었습니다 음 후반 라인업을 보니 백승호선수가 교체되어 나갔네요 아쉽네요 백승호선수 더 좋은 모습 보여줄 수있는선수인데 요즘 팀에서 출전하지 못하고 경기력이 많이 떨어진 모습을 전반에 보여주더라구요 여튼 후반들어서도 우리선수들 여전히 공격적으로 나옵니다 나이지리아선수들은 우리선수들의 공격을 막느라 정신 못차리더라구요 그리고 수비에서 공세로 전화한는것 같습니다 이제 골도 먹히고 마냥 수비만 할 수없던 것이겠죠 하지만 공격이 마음데로 될까요 오히려 수비만 했다면 더이상 골을 먹지는 않았을거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후반 시작후 4분경 또 득점이 나왔습니다 ㅎㅎ 오느팀이냐 바로 한국에서 득점이 또나왔습니다 이유현선수가 돌파시도후 크로스 쇄도하던 윤종규선수가 슈팅 골 득점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2:0 한국이 두점 앞서 갑니다 이렇게 나이지리아 무너지나요 ㅎ 하긴 모 잉글랜드와의 경기에서 8:1 스코어가 나온 팀이니 이건 모 약과라고 생각할것도 같네요 그리고 다시 이어지는 한국의 공격 그리고 선수비 후역습하는 나이지리아 그리고 얼마후 또 득점이 나왔습니다 또 다시 한국이 득점을 하였네요 ㅎ 나이지리아 진영에서 패스를 받은 조영욱선수가 돌파 그리고 수비수를 재치고 슈팅 골 득점이 나왔습니다 ㅎㅎ 그래서 3:0 한국 세골차 앞서 갑니다 그리고 제차 이어지는 한국의 공격 나이지리아 정신을 못차립니다 ㅎㅎ 그리고 계속 이어지는 한국고 나이지리아의 공방 그리고 더이상 득점은 나오지 않고 이대로 경기가 끝이나고 맙니다 이번 대회에서 3연승을 한 한국이 우승을 차지하게 됩니다 ㅎㅎ 그럼 오늘 축구얘기는 이만하고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아침 드라마 언제나 봄날 ost 노래모음입니다 음 아직 시작한지 얼마 되지않은 드라마인데요 벌써 시청룔이 10% 가까이 나오고 있는 인기 드라마입니다 ㅎ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께 드라마 언제나 봄날 ost 를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참 잊을 뻔했는데요 음 아직 다르마 언제나 봄날 ost 가 정식으로 발매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은 언제나 봄날 오프닝 테마곡을 들려드리구요 언제나 봄날 ost가 정식으로 발매가 되면 그때 다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해해주시구요 음 아침 드라마 언제나 봄날은 어떻한 드라마인지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조건을 쫓는 사랑과 순수한 사람의 대비를 통해 요즘 젊은 세대의 사랑과 결혼에 대한 인식과 세태를 현실적으로 조명하고 사랑과 결혼의 진정한 의미에 대한 드라마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선우재덕 강별 권현상 김소혜 박정욱 김성겸 이정길 오미연 최상훈 장희수 이상아 최수린 김형종 김지향 한재석 노행하 이해준 이유주 등 유명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습니다

 

 

노래재생순서

1 언제나 봄날 오프닝 테마곡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언제나 봄날 다른 ost 곡이 듣고 싶으신 분은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그럼 아침 드라마 언제나 봄날 ost 즐겁게 들어주세용^^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