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황금주머니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즐거운 화요일 입니다 ㅎㅎ 월요일이 후딱 가버렸네요 ㅎ 그리고 어제 날씨 정말 푹했어요 완전 봄날씨 같더라구요 그래서 좋았냐구요 내 좋았습니다 저는 춥지도 덥지도 않은 날씨를 정말 좋아한답니다 여러분도 그러시지 않으신가요 아 항상 어제 같은 날씨였으면 좋겠습니다 ㅎ 아 그리고 이제 곧 김장철이군요 김장철만 되면 가족들이 모여서 김장을 담구는데요 김장 다 담구고 먹는 수육생각이 나네요 ㅎㅎ 저에겐 먹는게 유일한 낙이랍니다 ㅎ 그럼 오늘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날씨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도해안 지방에는 산발적으로 비가 오는곳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낮최고 기온은 13도 최저 기온은 6도정도로 어제보다 쌀쌀하다고 합니다 다시 얘기 하는거지만요 어제는 정말 날이 좋았어요 어제는 밤에도 보일러를 끄고 잤습니다 그런데 오늘은 쌀쌀하다고 하니 옷을 조금 튼실히 입고 나가야 할것 같아요 ㅎ 그럼 오늘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하겠습니다 오늘의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대체로 보통정도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 또한 보통정도로 쾌청한 날씨라고 합니다 날도 맑고 날도 쾌청하니 이보다 좋은 날이 없네요 약간 추운것 빼고는요 ㅎ 그럼 오늘 화요일 오늘도 힘차게 화이팅~

 

오늘은 케이리그 마지막 라운드 상위 스플릿 제주대 상주의 경기를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양팀 케이리그 순위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주 3위 상주 6위에 랭크 되어있습니다 이번 경기가 정말 케이리그 마지막 경기 입니다 앞으로는 있을 경기는 리그 경기라고 보다는 케이리그 클래식 팀과 첼린지 탐과의 승강 경기가 홈앤 어웨이 경기가 2경기 남아있습니다 그 경기는 나중에 리뷰하도록 하구요 그럼 오늘경기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경기 초반부터 제주 공세를 펼칩니다 거의 경기력에서 앞도를 하는 제주입니다 하지만 상주도 만만치 않죠 제주의 경기에 이어서 상주를 공세를 펼칩니다 하지만 상주 제주 문전앞에서 제주의 수비에게 막히고 맙니다 그리고 제주의 공격 슈팅까지 이루어 지지만 살짝 빗겨나가는 슈팅 아깝네요 ㅎ 그리고 제차 이어지는 제주의 공격 그리고 마침네 제주의 공격이 먹혀 들어갑니다 전반 14분경 득점이 나왓습니다 어느팀이냐 바로 제주에게서 나왔습니다 코너킥상화에서 패스를 받은 제주의 이우진선수가 발을 갖다데어 슈팅 골 득점이 되었습니다 와 오늘 경기 초반에 벌써 득점이 나왔습니다 오늘 제주 대량득점 가나요 ㅎㅎ 그리고 이어지는 상주의 공격 상주 골을 얻어맏고 가만히 있을 수 없죠 하지만 이것이 한계였습니다 번번히 제주의 수비에 막히고 맙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제주의 공격 제주는 거의 슈팅까지 가지만 아깝게도 한끝 차이로 득점이 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계속해서 문을 두드리는 제주 그리고 전반 24분경 또 다시 득점이 나왔습니다 그것은 계속 문전을 두드린 제주의 추가 득점이 나왔습니다

상주진영에서 파울을 얻어낸 제주 프리킥을 얻어냅니다 그리고 프리킥으로 흘려준 볼을 제주의 안현범선수가 돌파를 시도하여 슈팅 골 득점이 나왔습니다 정말 멋진 골이 아닐 수없네요 무언가 경기전에 발을 맞춘듯한 득점이 나왔습니다 프리킥 상황에서 볼을 뛰어주거나 직접 프리킥을 찬게 아니라 옆으로 패스를 주어서 그것이 슈팅으로 이루어지고 득점이 되고 맙니다 캬 정말 멋진 골이었습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상주의 공격 하지만 역시나 마무리가 득점으로 연결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제차 이어지는 제주의 공격 제주는 끈임없이 공격을 하네요 그리고 좋은 찬스도 많이 잡구요 이렇게 양팀 공방이 이어지고 전반 종료휘슬이 울리고 전반전이 종료가 됩니다 그리고 얼마후 후반전이 시작 됩니다 경기 시작하자마자 다시 제주의 공격이 들어갑네요 상주는 제주의 공격을 막지 못하네요 상주 주요선수가 모두 제대를 해서 그런가요 시즌 초와 정말 다른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오늘 한골을 넣지를 못하네요 아니 유효 슈팅 하나가 없습니다 참 경기를 보는 입장에서  안타깝네요 하지만 제주의 경기를 보고 있자면 정말 재미있습니다 제주가 오늘 완전 닥공이네요 경기는 계속적인 제주의 닥공이 이루어지고 있구요 마침네 후반 74분경 득점이 나왔습니다 또 어느팀이냐 어느팀이겠습니다 당근 제주지요 제주의 세번째 득점 상주진영에서의 마르셀로의 돌파에의한 땅볼 크로스 쇄도하는 김호남선수의 슈팅 골 득점이 나왔습니다 ㅎㅎ 그래서 3:0 제주가 3점 앞서갑니다 그리고 계속 이어지는 제주의 공격 상주 어찌하지못하고 계속 주도권을 넘겨줍니다 이제머 3골차이 정도 나니 거의 모 포기 상태인가 봅니다 그리고 계속 되는 제주의 공세 그것을 막아내는 상주 그리고 얼마후 경기 종료휘슬이 울리고 경기는 종료가 됩니다 오늘 제주가 승점 3점을 챙겨갑니다 그럼 오늘 축구 얘기는 이만하고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노래는 일일 드라마 황금주머니 ost 노래모음입니다 음 어제 첫방을 시작한 드라마인데요 첫방인데도 불구하고 시청률이 꾀 나오는것 같습니다 거의 10%에 육박하는 시청률이네요 그래서 오늘은 드라마 황금주머니 ost 를 여러분께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 그전에 음 죄송하다는 말씀 부터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드라마 황금주머니 ost가 정식으로 발매가 되지 않아서요 우선 티저 테마곡을 여러분께 들려드리구요 이후 드라마 황금주머니 ost 가 정식으로 발매가 되면 그때에 다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황금주머니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앗 차 또 까먹을 뻔했네요 황금주머니 드라마 소개를 잊을뻔했네요 그럼 드라마 황금주머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번듯한 결혼을 위해 본의 아니게 돈을 주고 가짜 부모를 만들었던 주인공이 그들과 진짜 가족이 된다는 유쾌한 가족드라마 라고합니다

 

출연배우

김지한 류효영 이선호 안내상 홍다나 백서이 유혜리 손승우 이용주 등 유명배우들이 열연하고 있습니다 

 

 

노래재생순서

1 황금주머니 티저 테마곡

2 황금주머니 티저 테마곡 몽중인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 황금주머니 다른 ost 곡이 듣고 싶으신분은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