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도깨비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 목요일입니다 드뎌 불금이 하루앞으로 왔네용 ㅎㅎ 그리고 불금 다음은 주말이 시작이지요 하지만 저는 이번주말에 역시나 지난주 주말에 하지못한 김장때문에 쉬지를 못한답니다 ㅎㅎ 남자가 무슨 김장이냐구요 요즘엔 다 한답니다 빨리 서둘러야 빨리 해버리구 쉬지요 안그러면 어머니가 고생하시니까요 자식된 입장으로 어머니가 고생하시는 걸 볼 수가없습니다요 그리고 어제 비가와서 오늘 조금 추울줄 알았는데요 다행이 춥지는 않더라구요 천만 다행입니다 아 휴 날 추우면 정말 외출할때에 너무 힘들어요 그렇다고 조금이나 추우면 다행이지만 영하권으로 내려가면 아후 생각만해도 끔찍하답니다 패딩을 껴잎어도 추워요 제가 추위를 많이 타거든요 물론 여름에는 더위도 많이 탄답니다 추위와 더위를 타는 저의 몸이 저는 저주 스럽네요 잘 사는것도 아닌데 안 좋은건 다타니 말이지요 어렸을 적부터 고생을 했으면 조금이나마 면역이 되어 있어야 할터인데요 전혀 면역이 되지 않더라구요 몸이 약해서 그런건지 참 에휴 그럼 오늘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날씨는 대체로 맑구요 낮최고 기온은 8도 최저 기온은 4도정도로 그런데로 포근한 날씨입니다 한낮에 패딩을 입으면 조금 더울라나요 ㅎ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나쁨인곳도 있구요 보통인곳도있구요 낮음인곳도 있답니다 골고루네요 초미세먼지농도는 한때나쁨이라고 합니다 외출 하실때에 마스크 챙기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그럼 오늘 목요일 오늘도 화이팅이요~

 

오늘은 지난주에 있었던 프리미어리그 리버풀대 선더랜드의 경기를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양팀 리그 순위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리버풀은 2위 선더랜드는 20위에 랭크되어있습니다 음 초반에 양팀 모두 공격적으로 나왔는데요 그래도 조금은 리버풀이 좀더 공세를 취하는것 같습니다 양팀 모두 일진 일퇴의 공방을 주고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마무리가 득점으로 연결 되지 않네요 아쉽습니다 하지만 선더랜드는 더욱 아쉬울것 같습니다 좋은 기회가 몇번있었는데요 기회를 살리지 못했네요 역시나 리그 랭크를 보면 알게될것 같습니다 선더랜드는 마무리를 해줄선수가 없어요 그리고 이어지는 리버풀의 공격 역시나 득점이 나지 않고 있는 리버풀 입니다 전반 후반 부터는 리버풀의 공세가 더욱 힘을 받게 되는데요 하지만 공격은 계속 하지만 마무리에서 한끝차이로 골대를 비켜가는 슈팅들이 꾀 있네요 음 좋은 기회는 정말 많았는데요 아쉽게도 리버풀역시도 선수들이 해결해주지 못하네요 그리고 이렇게 전반전에 공방을 주고 받는 양팀의 공세는 계속 되구요 얼마 되지않아서 전반종료 휘슬이 울리고 전반전이 종료가 됩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후반전 후반전 들어서자마자 리버풀 마구 공격합니다 ㅎㅎ 표현이 조금 그런가요 하지만 전반에 비해서 공격이 고삐를 더욱 쥐는 리버풀입니다 전반전 끝나고 리버풀의 클롭감독이 전술의 변화를 가져온것 같습니다 선더랜드는 공한번 잡아보지 못하는군요 ㅎㅎ 아니 공격의 기회를 잡지 못하는것 같아요 오늘 선더랜드 골기퍼 고생이 이만저만이 아니네요 게속 공격하는 리버풀 그리고 공격을 막는 선더랜드의 수비와 골기퍼 그리고 간간히 이어지는 선더랜드의 역습 하지만 역습이 그다지 유효하지 않습니다 역습하려다가 번번히 리버풀의 수비 혹은 미드필드에게 볼을 컷팅당하고 맙니다 그리고 제차 이어지는 리버풀의 공격 그리고 마침네 득점이 나왓습니다 선더랜드 진영에서 패스를 받은 오리기선수 수비수를 재치고 감아차는 슈팅이 선더랜드 골대안으로 빨려들어 갑니다 내 바로 리버풀의 슈팅입니다 그래서 1:0 리버풀이 한점 앞서가네요 ㅎ 리버풀 먼저 승기를 잡는 골입니다 이후 리버풀의 공격은 계속 됩니다 선더랜드 한점 뒤지고 있지만 전혀 공격을 하지못하고 수비하는데만 급급하네요 그리고 후반 추가시간 리버풀의 마네선수 돌파를 합니다 한 30미터 돌파 그러다가 선더랜드 페널티라인에서 파울을 당합니다 내 맞습니다 리버풀이 페널티를 얻어냅니다 ㅎㅎ 페널티 킥커는 밀너선수 밀너선수 골기퍼 반대방향으로 슈팅 골 득점입니다 그래서 2:0 리버풀이 2점 앞서갑니다 그리고 추가시간은 다되고 경기는 끝이 나고 맙니다 그래서 리버풀 승점 3점을 챙겨갑니다 그럼 온르 축구얘기는 이만 하고 오늘 소개할 노래를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드라마 도깨비 ost 노래모음입니다 드라마 도깨비는 tvn드라마인데요 내일 부터 첫방이 시작되는 금토 드라마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드라마 도깨비 ost 를 여러분께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 그리구요 드라마 도깨지 ost 는 아직 정식으로 발매된것이 없습니다 그래서 우선 드라마 도깨지 티저 테마곡을 여러분께 들려드리구요 나중에 정식으로 ost가 발매되면 그때 추가토록 하겠습니다 그럼 드라마 도깨비 는 어떻한 드라마인지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불멸의 삶을 끝내기 위해 인간 신부가 필요한 도깨비 그와 기묘한 동거를 시작한 기억상실증 저승사자 그런 그들 앞에 도깨비 신부 라 주장하는 죽었어야 할 운명의 소녀가 나타나며 벌어지는 신비로운 낭만설화 라고합니다 내용은 무지 재미있을것 같아요 ㅎ

 

출연배우

공유 이동욱 김고운 유인나 육성재 등 유명배우들이 열연하고 있습니다

 

 

노래재생순서

1 드라마 도깨비 티저 테마곡1

2 드라마 도깨비 티저 테마곡2

3 Stay With me (도깨비 ost part1 찬열,펀치)

4 내 눈에만 보여 (도깨비 ost part2 10cm)

5 Hush (도깨비 ost part3 Lasse Lindh)

6 Beautiful (도깹비 ost part4 크러쉬)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 드라마 도깨비 다른 ost 가 듣고 싶으신 분들은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그럼 드라마 도깨비 ost 즐겁게 들어주세용^^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