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로꼬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다리고 기다렸던 불금입니다 이~ 예~ ㅎㅎ 아우 오늘만 지나면 주말이군요 지난주에 김장을 하느라 제대로 쉬지도 못했는데 이번주는 쉴수 있어서 좋습니다 ㅎ 김장하고 평일에 죽는줄 알았네요 온몸에 알베기고 어찌된게 헬스 하는것보다 더 힘든것 있죠 안쓰던 노가다 근육을 써서 그런건지 온몸이 골고루 아프더라구요 ㅎ 그래고 이번 김장은 그런데로 쉽게 했어요 김치 절일때가 가장 힘든데요 요즘에 새로운 방법이 있다고 해서 한번 해봤는데요 와방 좋더라구요 이건머 소금만 뿌리고 비닐봉지에다가 김치를 넣고 2시간 마다 굴리면 김치가 걍 절여지는 마법을 볼 수 있답니다 ㅎㅎ 지난해는 일일이 다라에다가 김치넣고 또 뒤집고 하느라 뺑이 쳤었는데 이번에는 한결 쉽게해서 좋았네용 ㅎㅎ 그리고 이번 주말에는 정말 푹 쉴꺼에요 혹시 포스팅도 못할 수도 있으니 알아두세용 ㅎㅎ 농담입니다 무슨일이 있어도 포스팅은 해야죠 피치못할 사정이 없는한 말이죠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날씨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7도 최저 기온은 3도 정도로 어제보다는 많이 따수울것 같아요 그래도 낮 최저 기온은 영상권이니 말이지요 그리고 내일 부터는 조금 쌀쌀해진다고 하네요 모 주말이라서 방콕하면 되겠죠 모 ㅎㅎ 걍 집에서 꿀잠이나 자야겠어요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에 대체로 보통이구요 곳에 따라서 나쁨인곳도 있네요 그리고 초미세먼지농도는 한때나쁨으로 외출시에 마스크가지고 나가세요 그럼 오늘 불금 오늘도 화이팅~

 

오늘은 오늘 새벽에 있었는 유로파리그 잘츠부르크대 샬케04의 경기를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잘츠부르크는 우리나라 선수인 황희찬선수가 뛰고 있는 팀이죠 ㅎ 그래서 오늘은 잘츠부르크 경기를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경기 초반 양팀 모두 공격적으로 나옵니다 하지만 양팀 모두 수비에 막히고 맙니다 하지만 포기하지 않는 양팀 그리고 어느순간 경기의 양상이 한쪽 팀으로 기울어갑니다 그리고 마침네 득점이 나왔습니다 어느 팀이냐 바로 잘츠브루크의 득점이 나왔습니다 패스를 받은 슐라거 선수의 슈팅 골 득점이 나왔습니다 그런데 오늘 황희찬선수 선발 명단에는 없구요 교체 명단에만 들어있네요 에휴 아쉬워라 지난 경기에서 득점을 하여서 선발 출전할줄 알았는데 아쉽네요 그리로 실점후 이어지는 샬케의 공세가 시작됩니다 하지만 번번히 잘츠부르크의 골기퍼 선방에 막히고 맙니다 오늘 잘츠부르크 골기퍼 정말 잘해주고 있네요 거의 골이나 진배없는 슈팅을 여러번 막아내고 있습니다그리고 계속 이어지는 샬케의 공격과 간간히 공격하는 잘츠입니다 그리고 계속 되는 양팀 공방 하지만 시간은 흐르고 전반 종료 휘슬이 울리고 전반전이 종료가 됩니다 그리고 얼마후 후반전이 시작됩니다 후반 시작하자마자 공격적으로 나오는 잘츠입니다 하지만 샬케 수비가 잘막아내고 있습니다 그리고 샬케의 골기퍼도 오늘 잘 막아내요 있네요 아 그리고 일본의 미나미노선수가 교체 출전하였습니다 아니 우리 황희찬선수는 출전시키지 않고 왜 미나미노선수를 출전 시키는지 모르겠네요 이번시즌 팀 공격포인트 1~2위를 달리고 있는 황희찬선수를 출전시켜야지 말이지요 이거 혹시 다음 경기를 위한 안배인가요 아쉽네요 오늘 황희찬선수 플레이를 보고 싶었는데 에휴 근데 오늘 미나미노선수도 잘해주고 있네요 번번히 오프사이드에 걸리고 말았지만 말이지요 ㅎ 그리고 계속 이어지는 잘츠의 공격 그리고 수비하는 샬케의 방어 이제 더이상 골이 나지 않은건가요 그리고 후반 중반을 넘어서서 공격적으로 나오는 샬케입니다 이번 경기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샬케입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번번히 막히고 마네요 보는 제가 다 안타깝습니다 하지만 이번경기 샬케 운이 없는것 같습니다 번번히 골과 진배없는 슈팅을 잘츠의 골기퍼가 계속해서 막아내고 있습니다 그리고 경기시간은 다 지나고 후반 추가 시간에 코너킥인가 프리킥인가 잘모르겠는데요 얻어낸 샬케의 모든선수들이 잘츠의 진영에 골기퍼까지 와서 공격을 준비합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골이 되지 않았구요 오히려 역습을 당하고 실점을 하고 마는 샬케 입니다 골기퍼가 나온것을 알고 패스를 받고 슈팅을 한 잘츠의 라도세비치의 골이 득점이 되고 맙니다 ㅎㅎ 그래서 2:0 경기는 잘츠의 승리로 잘츠가 승점 3점을 가져갑니다 그럼 오늘 축구 얘기는 이만하고 오늘 소개할 노래를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데뷔 4년차 힙합 가수 로꼬 노래모음 입니다 요즘 한창인기를 끌고 있는 가수지요 요즘 인기차트에도 상위권에 올라와 있는 가수 인데요 그래서 오늘은 로꼬 노래 를 모아보았습니다 그럼 즐겁게 들어주세용^^

 

 

노래재생순서

1 남아있어
2 감아
3 RESPECT
4 너도
5 자꾸 생각나
6 니가 모르게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 혹시 로꼬의 다른 노래가 듣고싶으신 분은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려요^^*

 

그럼 로꼬 노래모음 즐겁게 들어주세용^^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