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복면가왕 흥부자댁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요일입니다 어제 정말 날 좋았죠 ㅎㅎ 오랜만에 정말 깨끗한 공기 마셨던것 같아요 근데 바람이 불어서 조금 쌀쌀했네요 하지만 쌀쌀한것 보다 공기가 너무 깨끗하고 좋아서 기분이 너무 좋았답니다 정말 오랜만에 맑은 하늘을 볼 수있었어요 매일 어제와 같이 미세먼기 없는 날이면 얼마나 좋을까요 하지만 중국에서 자국엥 있는 모든 공장들을 산둥반도로 옮긴다고 합니다 아휴 이제 완전 헬게이트 시작 될것 같아요 공기 정화시설을 추가할 생각을 안하고 자기나라 미세먼지때문에 힘들다고 남의 나라에 피해를 주면 됩니까 정말 나빠요 ㅠ.ㅠ 그리고 오늘은 새벽부터 비가 오더라구요 주룩 주룩 아침에 외출할적에 좋지 않을꺼라 생각했는데요 비소리를 들으니 너무 좋은것 있죠 고요한 밤에 비소리를 들으니 스트레스도 날아가는것 같고 정말 좋았어요 역시 자연의 소리가 최고 인것 같아요 하지만 오늘 아침에 외출할때엔 좋지 않았답니다 ㅎㅎ 뭐 일장일단이 있는거죠 모 ㅎㅎ

 

그럼 오늘은 자난주 토요일에 있었던 서울대 제주의 경기를 이야기 하겠습니다 ㅎㅎ 경기 결과는 0:0 무승부 였습니다 그리고 양팀 케이리그 순위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울은 5위에 랭크되어있구요 제주는 1위에 랭크 되어있습니다 경기 초반에는 거의 뭐 서울이 앞도했던 경기였습니다 기회가 여러차례있었는데요 이것을 살리지 못했던 서울입니다 서울이 4백에서 3백으로 변환하면서 수비가 많이 안정이 되었는데요 수비의 안정을 바탕으로 공격을 주도했던 서울입니다 경기중 팀웍에 의한 골찬스가 여러번 있었는데요 정말 보기 좋았네요 ㅎㅎ 황선홍감독님의 포항시절의 티키타카를 조금 제현한것만 같았어여 그리고 제주는 후반들어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와 안현범선수는 오늘도 눈에 많이 띄더라구요 그리고 골찬스에서 득점을 한줄 알았는데요 오프사이드에 걸려서 득점이 무효되었습니다 안현범선수 확실히 물건은 물건이더라구요 안현범같은 선수가 국대에 들어야 하는데 말이지요 정말 케이리그에 좋은 선수들이 많은데 왜 국가대표에 들지 못하는지 이해를 못하겠어요 중동이나 중국리거보다 못하다는건지 참 아 그리고 이번에 대한축구협회에서 케이리그 전경기를 보고 우수한선수들을 관리하겠다고 하더군요 참 근데 믿을 수가 있어야 말이지요 슈틸리케감독도 매일 찾아 왔지만 정작 케이리거는 발탁하지 않았쬬 발탁했어도 쓰지도 않았구요 저는 하루 빨리 감독의 교체가 이루어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 오전비가오고 흐렸다가 오후에 비가 그치고 날이 좋아진다고 합니다 오늘 낮최고 기온은 영상 20도 최저 기온은 영상 12도 정도로 포근하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대체로 보통내지 낮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 보통으로 아주 쾌청한 날씨라고 합니다 ㅎㅎ 비가와서 그런지 미세먼지 농도가 어제보다 더 내려갔네요 ㅎㅎ 너무 좋은것 같아요 1년 내내 이렇게 미세먼지 농도가 낮았으면 좋겠습니다 미세먼지 정말 싫어요 ㅠ.ㅠ 그럼 오늘 화요일 오늘 하루도 힘차게 파이팅!!

 

복면가왕 흥부자댁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복면가왕의 새 가왕에 등극한 흥부자댁 노래모음입니다 이번주에 새로이 보면가왕에 등극한 흥부자댁은 가수 소향씨란 말이 있는데요 정말 일까요 어떤 분들은 노래 듣자마자 바로 알았다고 하시는 분들도 게시더라구요 근데 저는 모르겠더라구요 ㅎㅎ 확실히 나중에 복면을 벗어봐야 알것 같아요 그럼 복면가왕 흥부자댁 노래 즐겁게 들어주세요^^

 

 

노래재생순서

 

1 사랑아

2 아틀란티스 소녀

3 보고싶다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노래재생순서는 첫 포스팅시에만 적습니다 이후 노래재생순서를 보시려면 바로감하러가기나 채널에서감상하기로 가셔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복면가왕 흥부자댁의 다른 노래가 듣고 싶으신 분들은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그럼 복면가왕 흥부자댁 노래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