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돌아온 복단지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토요일입니다 아 이제 쉬는날이 하루뿐이 남지 않았어요 진짜 시간이 빛과 같네요 안돼 가지마라 시간아 ㅎㅎ 죄송합니다 아 진짜 머 한것도 없는데 시간이 후딱 가버렸네요 그래도 미리 사전투표도 하고 했으니 다음주 선거날에는 투표안하고 쉴수 있겠네요 아 그리고 오늘 아침에 뒷산에 운동하려고 나가려고 했더니 먼지가 아우 장난이 아니더라구요 그래서 뒷산에 가는 도중에 다시 집에 돌아왔답니다 입안에 모래인지 먼지 써그럭거리고 아주 그냥 난리도 아니였어요 오늘 그래서 기상청에 들어가봤더니 와우 미세먼지농도가 매우 나쁨으로 나오더라구요 하여간 문제에요 언제까지 이렇게 살아야 하는지원 봄에 날짜가 한달이면 한 20일은 미세먼지 때문에 고통받고 있는것 같아요  중국정부는 무얼 하는지 모르겠네요 뉴스를 봤더니 중국은 완전히 헬이더만요 미세먼지농도가 막 2000을 넘어가고 아우 진짜 바로 옆에있는 우리만 고생이에요 좌 미세먼지 우 방사능 아주그냥 포지션을 제데로 잡았어요 단군 할아버지께서 말아지요 ㅠ.ㅠ

 

그럼 오늘은 이번주에 있었던 케이리그 클래식 서울대 전남의 경기를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경기결과는 1:0으로 서울이 승리하였구요 경기후 양팀 케이리그 클래식 리그 순위는 서울이3위 전남이 9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경기는 초반에 서울의 오스마르선수가 득점을 하여서 서울이 조금 우세한 경기를 하였는데요 하지만 이후 득점찬스가 많이 있었는데 이것을 살리지 못하는 서울이었습니다 한 두골은 더 날줄 알았는데 말이지요 전남의 수비가 그렇게 호락호락 하지 않으네요 첫골도 운지 좋아서 들어간것 같아요 이후 전남은 더 이상의 실점은 허용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전남은 여러차레 서울의 문은 두드렸지만 서울의 수비역시 단단했습니다 오늘 그리고 전남의 이슬찬선수가 눈에 띄는 플레이를 많이 하더라구요 여러분 우리 이슬찬선수가 이렇게 성장을 하였습니다 ㅎ 예전에 청대때 모습과는 많이 다르네요 많이 성장한것 같아요 그래서 보기 좋았네요 그리고 서울의 데얀선수 오늘 찬스가 많이 있었는데요 컨디션이 좋지 않은가요 여러번 골찬스에서 득점으로 연결시키지 못하였네요 이제 데얀선수도 나이가 있어서 점점 폼이 내려가느것 같아요 에휴 우리 데얀선수 한 3, 4살만 어렸어도 정말 좋았을텐데 말이지요 그리고 서울의 윤일록선수도 오늘 여러차례 슈팅에 가담했지만 번번히 전남의 수비에 슈팅이 막히고 말았네요 그래도 오늘 득점은 많이 나지 않았지만 슈팅도 많이 나오고 정말 재미있었던 경기 였습니다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영상 18도 최저 기온은 14도 정도 라고 합니다 어제 비가와서 그런가요 기온이 많이 내려갔네요 이런날씨 너무 좋아요 덥지도 춥지도 않은 날씨말이지요 ㅎㅎ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 부산을 제외한 모든곳이 매우 나쁨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 전국이 보통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될 수 있으면 외출을 삼가하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피치못하게 나가야 할 경우가 생기신다면 마스크를 꼭 챙기셔요 오늘 완전 장난 아니에요 하늘이 온통 누런 황사로 뒤덥혀 버렸답니다 그럼 오늘 토요일 즐겁게 보내세요^^~

 

돌아온 복단지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일일 드라마 돌아온 복단지 ost 노래모음입니다 드라마 돌아온 복단지는 제가 좋아하는 배우 강성연씨가 출연을 하내요 ㅎ 그리고 많은 분들이 기대를 하고 있는 드라마 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제가 오늘 이렇게 제가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아 먼저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돌아온 복단지 ost 는 아직 발매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구요 나중에 ost가 정식으로 발매 되면 그때에 추가해서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래서 첫 포스팅 시에는 드라마 소개나 소개 영상을 올리구요 나중에 ost가 정식으로 발매가 되면 그때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합니다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가난하지만 당당하게 살아온 여자가 바닥으로 추락한 왕자를 만나 진정한 사랑과 가족에 대해 깨닫게 되는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강성연 고세원 송선미 이필모 이형철 이정길 박인환 선우은숙 이혜숙 김나운 고은미 진예솔 이주우 등 유명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습니다

 

 

 

노래재생순서

1 돌아온 복단지 소개영상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노래재생순서는 첫 포스팅시에만 적습니다 이후 노래재생순서를 보시려면 바로감상하러가기나 채널에서감상하기로 가시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혹시 제가 바빠서 잊어버리고 노래를 업데이트 시키지 못할 수 도 있습니다 그때에는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그럼 드라마 돌아온 복단지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