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해시태그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요일입니다 불금을 하루 앞두고 있네요 ㅎㅎ 아 이제 연휴가 끝이나고 첫 주말이 다가오네요 아후 연휴끝나고 첫날 적응 안되서 혼났습니다 진짜 돈이 많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건물이나 사놓고 임대료만 따박 따박 받아묵으면서 여행이나 다니고 말이지요 ㅎㅎ 언제 그런날이 오려나요 에휴 꿈이죠 꿈 그런날은 저한텐 올 수 가 없어요 ㅎㅎ 지금 다니는 곳에서 잘리지 않는것도 천운이네요 ㅎㅎ 그래도 한편으로는 조금더 편했으면 하는 생각이 드는것은 외일까요 모두 다 그러시지 않으시나요 저만 그런가요 에휴 아 정말 힘드네요 그래도 가끔은 갓물주 되는 행복한 꿈을 꾸기도 해요 ㅎㅎ 이번주에 사놓은 로또가 맞아야 할텐데 말이지요 ㅎㅎ 아 그리고 엇그제 본 축구생각에 짜증이 너무 나요 괸히 바서 하루 죙일 꾸벅 꾸벅 졸고 피곤하고 에휴 득보다 실이 많았던것 같아요 축구경기라도 이겼으면 스트레스가 좀 풀렸을 텅니데 말이지요 오히려 스트레스 풀려다가 스트레스 받고 말았답니다 ㅎㅎ

 

그럼 오늘 날씨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 대체로 흐리구요 낮 최고 기온은 영상 14도 이구요 최저 기온은 영상 11도라고 합니다 와 비오고서 기온이 큰폭으로 떨어 졌네요 오늘 새벽에 추워서 잠에서 깻답니다 그리고 보일리 온도 맞추어 놓고 다시 잠에 들었네요 어후 이제 정말 겨울이 오려고 하나 봅니다 너무 추워요 그리고 오늘 습도는요 약 50퍼센트 라고 합니다 오늘 같이 갑자기 추운날 외출하실적에는 옷을 따숩게 입고 나가셔야 감기 걸리시지 않으십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낮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 요 전국이 대체로 낮음내지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 목요일 오늘도 파이팅!!

 

해시태그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올해 아니 이번달에 새로 데뷔를 한 걸 그룹 해시태그 노래모음 입니다 이미지를 보니 비쥬얼이 아주 좋더라구요 ㅎㅎ 노래도 들어줄만 하구요 삼촌 팬으로써 아주 바람직한 걸 그룹인것 같아요 ㅎㅎ 꼭 귀여운 조카들 보는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여러분께 걸 그룹 해시태그를 소개해 드리려고 이렇게 포스팅 하는것 아니겠습니까 그럼 해시태그 노래 즐겁게 들어주세요^^

 

 

노래재생순서

 

1 ㅇㅇ

2 그런거

3 hz

4 비가 내리면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해시태그의 다른노래가 듣고 싶으신 분들은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그럼 해시태그 노래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