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키스 먼저 할까요?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설연휴의 첫날입니다 그리고 바로 내일이 설날이지요 ㅎㅎ 지금쯤이면 벌써 고향에 오신 분들이 계시겠죠 어제 퇴근하자마자 바로 귀성하신분들 말이지요 어제 차가 엄청 막혔다고 하던데요 오늘 귀성하시는 분들은 힘드시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아 저는 오늘 본가에 차례음식 만드는것을 도와 드리기로 했답니다 그런데 남자가 무슨 차례음식만드는것을 도와드리냐고 하실터인데요 저희 집은 그런거 없습니다 ㅎㅎ 남자들이 일을 안하면 어머니가 힘이 드시거든요 ㅠ.ㅠ 어머니도 예전 같으시지 않으셔요 젊의실적에는 혼자 김장을 다 담그셨던 분이셨어요 그런데 그러신 어머니께서 이제는 몸이 안아프신곳이 없으셔요 ㅠ.ㅠ 빨리 제가 돈을 많이 벌어서 호강시켜 드려야 할터인데요 그때가 언제가 될지 모르겠습니다 아 그리고 어제 아챔 보신분들 계신가요 와 어제 진짜 수원 정말 잘하더라구요 특히 데얀 멀티골 넣었죠 참 ㅎㅎ 완전 날아 다니더라구요 데얀 이런 데얀을 팽시킨 서울은 무슨 자신감이 있는지 모르겠어요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4도이구요 최저 기온은 영하 5도라고 합니다 오늘도 기온차자 많이 나네요 보온에 신경쓰셔서 감기 조심하세요 그럼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도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나쁨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나쁨이라고 합니다 외출시에 마스크 챙기시는것 잊지 마세요 그럼 즐거운 설 명절 보내세요^^

 

키스 먼저 할까요?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SBS 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 ost 노래모음입니다 장르는 리얼 어른 멜로 라고 합니다 그리고 주연으로는 감우성씨와 김선아씨가 주연으로 나오는데요 제가 좋아하는 김선아씨가 나온다고 해서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ㅎㅎ 그리고 우선 죄송하단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음 드라마가 아직 방영되지 않은 관계로 ost가 발매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드라마 티저와 드라와 소개를 하구요 추후에 드라마 ost가 발매가 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하단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성숙한 사람들의 서툰 멜로 키스 한 번으로 죽었던 연애 세포가 살아나다 그리고 진짜 사랑

 

출연배우

감우성 김선아 오지호 박시연 김성수 예지원 정다빈 기도훈 강경헌 손덕기 강영석

 

노래재생순서

 

1 키스먼저할까요 티저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ost가 발매가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노래가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 드립니다^^*

 

그럼 드라마 키스먼저할까요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