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착한마녀전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즐거운 휴일이면서 일제치하에 우리 조상님들이 3.1만세 운동을 하신 날 입니다 조상님까지 갈것 없구요 지금도 왜정때 어땟는지 아시는 분들이 생존해 계십니다 저희 아버지는요 한 그당시 9살이셨다고 하셧는데요 말도 못할 정도라셔요 농사지으면 다 가져가고 콩깨묵으로 끼니를 때우기 일수 였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혹시나 숨겨놓은 쌀이 없는지 막 찾고 막 땅을 파보기까지 하면서 수탈을 해갔다고 합니다 참 정말 나빠요 나라 잃은설움이 정말 말도 못할정도셧다고 하시더라구요 말로는 뭐 자기들이 와서 근대화를 시켰네 어쨌네 하는데요 다 거짓말 뻥 여튼 그랬다고 하시더라구요 ㅠ.ㅠ 하루 빨리 일본이 자신들의 잘못을 인정하고 진정성있는 사과를 했으면 좋겠습니다  아 그리고 오늘 손흥민선수가 잉글리쉬 프리미어리그 fa컵 16강전에서 2골 1 도움을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시즌 13골을 달성 했다고 하네요 ㅎㅎ 이제 몸이 다시 올라오기 시작하나 봅니다 ㅎㅎ

 

그럼 오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오전에는 비가 오다가 그치고 맑아 진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낮 최고 기오은 영상 2도이구요 최저 기온은 영상1도라고 합니다 비가 온뒤라 그런지 기온이 많이 내려갔네요 하지만 내일부터 다시 기온은 오른다고 합니다 이제는 3월 이구요 곧 개구리가 깨어날 시기가 돌아 오네요 아 그리고 어제 뉴스를 보니 스위스인가 막 영하 40도까지 내려갔다고 합니다 그래서 동사 환자들이 엄청 많았다고 하네요 ㅠ.ㅠ 그럼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도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미세먼지 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 즐겁게 보내세요^^

 

착한마녀전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sbs 새 주말 드라마 착한마녀전 ost 노래모음 입니다 장르는 이중생활극이라고 하네요 ㅎ 주연으로는 이다해 류수영씨라고 하네요^^ 아 그리고 우선 죄송하단 말씀드리겠습니다 아직 드라마가 방영되지 않은 관계로 ost가 발매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은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하구요 추후에 ost가 발매 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그럼 드라마 소개 하도록 하겠습니다

 

노래재생순서

 

1 착한마녀전 티저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ost가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그럼 착한마녀전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