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그남자 오수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말의 첫날인 토요일입니다 아이 좋아라 ㅎㅎ 이번주는 휴일이 하루 껴서 그런지 정말 빨리 갔네요 ㅎㅎ 너무 좋아요 ㅎㅎ 그리고 오늘은 날도 따숩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산에 한번 가보려고 합니다 ㅎ 오늘 처럼 날씨도 좋고 기온도 포근한 날이라서 사람들 많겠죠 뭐 유명한 산은 아니구요 제가 사는 마을 뒷산이랍니다 ㅎㅎㅎ 그래도 꾀 높아요 머 그래봐야 마을 뒷산이지만 말이지요 이번주는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요 소리나 꾁꾁 지르고 와야 겠어요 야 이 상사 엑스엑스야 하고 말이지요 ㅎㅎ 아 그리고 어제인가 그제 황희찬선수가 멀티골을 넣었다고 하네요 뭐 컵 경기라 오스트리아 2부리그 인가 3부리그인가와의 경기 이지만 말이지요 어쨋든 그래서 이번시즌도 두자리수 득점에 성공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지난 유로파리그에서 스페인 프로팀 어디라고 하더라 기억이 안나네요 ㅠ.ㅠ아맞다 소시에다드 와의 경기에서 엄청난 활약을 해주어서 승리를 거뭐쥐었다고 합니다 황희찬선수 월드컵 대표팀에 승선할 수 있을지 정말 기대가 됩니다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영상 13도이구요 최저 기온은 0도라고 합니다 정말 날씨 좋죠 ㅎㅎ 아침에 일어나자 마자 혹시나해서 밖에 나가 보았는데요 날이 정말 좋더라구요 ㅎㅎ 오늘은 저는 등산 고 입니다 ㅎㅎ 겨울에 산에 못갔는데요 올해 첫 등산이네요 ㅎㅎ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 설명토록하겠습니다 오늘 미세먼지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 즐거운 휴일 즐거이 보내세요^^

 

그남자 오수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ocn 새 월화 드라마 그남자 오수 ost 노래모음 입니다 드라마 오수의 장르는 썸 로맨스 라고 하네요 ㅎㅎ 그리고 주인공으로는 이종현과 김소은씨가 주연을 맞는다고 하네요 평소에 김소은씨 좋아라 했는데 다시금 티비에서 볼 수 있어서 정말 좋으네요 ㅎㅎ 그리고 죄송하단 말씀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되지 않은관계로 ost가 발매가 되지 않아서요 ost를 올려 놓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우선은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우선하구요 추후에 ost가 발매 되면 번개같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다시한번 죄송하단 말씀드리겟습니다 그럼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노래재생순서

 

1 그남자 오수 티저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ost가 발매되었는데도 불구하고 ost가 올라와있지 않으면 바로 댓글 달아주세요 그러면 바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드라마 오수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