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의 아저씨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뎌 드뎌 우리가 바라마지 않았던 주말의 시작인 토요일 입니다 ㅎㅎ이 야호 ㅎㅎ 그리고 오늘 날도 정말 좋으네요 제가 사는 동네만 그런지 몰라도 말이지요 그래서 등산 ㄱㄱ 하려고 합니다 ㅎㅎ 오늘은 산에 꽃좀 피어있으려나요 아니면 아직 이려나요 ㅎㅎ 여튼 산에가서 피톤치드 많이 맏고 오겠습니다 ㅎㅎ 여러분도 오늘 날씨 좋으니까요 외출하세요 ㅎ 아 그리고 오늘 등산 다녀와서 소설 읽어야 겠어요 ㅎㅎ 소설을 몇달을 안본지 모르겠네요 마음에 양식도 좀 쌓야죠 ㅎ 아 그리고 어제 테니스 정현선수 페더러와의 경기 정말 대단하더라구요 역시 페더러 진짜 황제라는 칭호가 아깝지 않더라구요 어떻게 그런곳에서 정현선수 처음엔 정말 잘 해주었는데요 마지막에는 멘붕좀 한것 같더라구요 하지만 우리 정현선수 아직 어리고 시간이 많이 있으니까 언젠가 페더러를 넘어 황제의 칭호를 물려받을 수 있찌 않을까요 ㅎㅎ 기대해 봅니다 아 그리고 패럴림픽도 얼마 남지 않았네요 어제도 얘기 했지만 우리선수들 포기하지 않은 정신 정말 보기 좋더라구요^^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 영상 12도 최저 기온은 영상 1도라고 합니다 오늘은 구름도 없고 정말 맑아요 봄날씨라기 보다는 가을 날씨 같아요 아후 근데 저는 지금 재채기를 계속 하고 있네요 감기가 아직 낮지 않았나 봅니다 콧물이랑 기침이 조금씩 나와요 ㅎㅎ 아그리고 오늘도 이른 아침이나 저녁 늦게 외출하시는 분들은 옷 따숩게 입고 나가셔요 일교차가 커서요 감기걸리시기 딱 좋은 날씨에요  그럼 미세먼지농도에 대해서도 알아 볼까요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 토요일 즐거이 보내세요^^

 

나의 아저씨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TVN의 새 수목 드라마 나의 아저씨 ost 노래모음입니다 드라마 나의 아저씨는요 주연으로 아이유가 출연한다고 합니다 ㅎㅎ 저 아아유 엄청 좋아해요 삼촌팬이죠 ㅎㅎ 예전에 아이유가 중학교때 데뷔 했었나요 어찌나 귀엽던지 정말 제 조카보는것 같았어요 막 어린 조카가 노래부르고 춤추면 엄청 귀엽잖아요 마치 그런 기분이었어요 ㅎㅎ 너무 좋아요 아직도 어렸을적 모습이 남아서 정말 귀여워요 ㅎㅎ 그래서 드라마 또한 기대가 많이 되는것 같아요 아 그리고 정말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되지 않은 관계로 ost가 발매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은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하구요 추후에 ost가 나오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이해해주시구요 다시한번 죄송하단 말씀 드리겠습니다 그럼 드라마 소개 하도록 할께요^^

 

줄거리

삶의 무게를 버티며 살아가는 아저씨 삼형제와 거칠게 살아온 한 여성이 서로를 통해 삶을 치유하게 되는 이야기 입니다

 

출연배우

이선균 아이유 고두심 박호산 송새벽 장기용 이지아 정영주 김영민 나라 안승균 정재성 류선영 신구 손숙 전국환 정해균 박해준 오나라 김민석

 

노래재생순서

 

1 나의 아저씨 티저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저도 이제 불혹이 얼마남지 않아서 기억이 가물 가물합니다 ㅠ,ㅠ^^*

 

그럼 드라마 나의 아저씨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