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바람 바람 바람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요일입니다 오늘은 저는 본가에 와 있답니다 오늘 어머니랑 아버지랑 벚꽃 구경하고 맛난것도 먹고 가려구요 ㅎ 근데 어제 본가에 올때 황사때문에 엄청이 고생했네요 어제 낮부터 어제 본가에 도착했을 저녁까지 마스크를 끼고 있었는데요 집에 도착해서 마스크를 벗으니 마스크가 아주 그냥 누렇게 변했더라구요 어휴 언제나 되야 미세먼지랑 황사때문에 고생을 안하려는지 모르겠어요 정말 싫으네요 오늘은 조금 나으려나 모르겠네요 근데 오늘 몇일 동안 비가 와서 벚꽃이 많이 떨어졌다고 하던데 걱정이네요 그러면 안되는데 에잇 꼭 어디 가려면 이러더라구요 ㅎㅎ

 

그럼 오늘 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날씨는요 대체로 맑구요 낮최고 기온은 영상 8도이구요 최저 기온은 영상 2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전인 현제 미세먼지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라고 합니다 초미세먼지역시 보통이구요 근데 이따 낮에는 또 몰라요 외출하실적에 혹시 모르니 마스크 챙기시는게 좋으실거에요 그럼 오늘 하루도 즐거이 보내세요^^

 

바람 바람 바람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현제 영화순위 1위에 올라와있는 영화 바람 바람 바람 ost 노래모음 입니다 장르는 코믹이라고 하던데요 보고 오신분들이 웃기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께 영화 바람바람바람 ost 와 영화를 소개해 드리기 위해서 이렇게 포스팅 하고 있습니다 그럼 영화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줄거리

왜 사랑을 해도 결혼을 해도 외로운 거죠 끝도 없이 사랑 받고 싶은 철부지 어른들이 온다

 

출연배우

이성민 신하균 송지효 이엘 장영남

 

노래재생순서

 

1 월남에서 돌아온 김상사 김추자

2 월남에서 돌아온 김상사 윙크

3 월남에서 돌아온 김상사 하춘화

 

그럼 영화 바람 바람 바람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