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ost 노래모음 (계속 업데이트)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요일입니다 그리고 수능날이기도 하죠 아 수능 생각하니 예전 생각이 납니다 제가 수능을 볼때에는 정말 추웠는데요 오늘은 그렇게 춥지는 않은것 같네요 뭐 시험은 잘 보진 못했지만 수능을 보고 난후 정말 개운했던 생각이나네요 수능 보고 난후에 친구들이랑 신나게 놀았던 생각이납니다 ㅎㅎ 정말 그때가 좋은 시절이었어요 이제는 친구들도 다들 어찌 사는지 모를정도로 연락을 통안하고 사네요 왜냐구요 제가 몸이 좋지 않아서요 친구들에게 말하면 걱정할것 같아서요 여튼 수능을 보고 대충 결과를 알았더랬죠 그래서 그냥 저냥 성적에 맞추어서 대학에 갔답니다 그리고 보시다시피 지금의 현재의 저입니다 ㅎㅎ 뭐 우선 제가 이렇게 된것은 몸이 갑자기 않아진것도 있지만 학창시절 야자 빼먹고 매일 놀러다니고 아휴 ㅎㅎ 그랬던것죠 뭐 정말 수능을 보려고 초등학교 때부터 고등학교3 학년까지 정말 주구장창 공부만했는데요 가고 싶었던 대학에 가지 못해서 속이 많이 상했더랬죠 집에서는 재수라도 하라고 했는데요 뭐 재수도 어느정도 공부를 해야 하죠 저는 완전 바닥이었으니 도전하기가 그렇더라구요 여튼 여러분 오늘은 여러분이 지금까지 노력했던 결실을 거두는 날입니다 컨디션 조절에 힘을 쓰셔서 오늘 시험 잘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15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여 영상 4도라고 합니다 오늘도 일교차가 크니까요 옷 따숩게 입고 나가셔요 ㅎ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서해안 지역으로는 나쁨이구요 다른 지역은 보통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혹시 모르니 마스크 챙기셔서 나가셔요 그럼 여러분 오늘도 파이팅!!!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ost 노래모음 (계속 업데이트)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jtbc 드라마 뷰티인사이드 후속작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ost 노래모음입니다 이 드라마는요 웹툰이 원작이라고 합니다 웹툰의 인기에 힘입어 이렇게 드라마로 제작이 되었다고 하던데요 저는 웹툰은 보지 못했지만 왠지 재미질것 같아요 웹툰이 원작인 드라마는 어느정도 흥행이 보장되는것 같더라구요 뭐 아닌것도 있지만 말이지요 그리고 이 드라마에 주인공으로는 아역배우 김유정씨가 주인공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ㅎㅎ 김유정씨가 이제 어느덧 나이가 20살이 되었군요 ㅎㅎ 참세상 빠르네요 ㅎ 스무살이 된 김유정씨 연기력은 어떨지 기대가 됩니다 아 그리고 우선 여러분께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되지 않은관계로 ost가 아직 발매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여러분께 드라마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하구요 추후에 ost가 발매 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청결보다 생존이 먼저인 열정 만렙 취준생 청결이 목숨보다 중요한 꽃미남 청소업체 대표가 만나 펼치는 완전무결 로맨스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윤균상 김유정 송재림 유선 안석환 김원해 민도희 김민규 학진 차인하 이도현 김혜은 손병호 최유송

 

*혹시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ost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그럼 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