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의찬미 ost 노래모음 (계속 업데이트)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금요일입니다 ㅎㅎ 불금이죠 ㅎㅎ 좋으네요 아 그리고 어제 수능을 보신 수험생 여러분 시험 잘 보셧나요 제가 어제 시험 잘보시라고 기도했는데 잘 먹혔는지 모르겠네요 근데 어제 수능이 불수능이었다면서요 난이도가 작년과 같거나 아니면 조금 높았다고 하더라구요 특히 국어가 그렇게 어려웠다면서요 듣기로는 85점이 1등급이라고 하는 말을 들었습니다 그래도 다 같이 못보았으니까요 시험 못봤다고 너무 걱정하지마세요 ㅎ 죄송합니다 여튼 고생 많이 하셨어요 이제는 남은 시간 즐기시지 바랍니다 그리고 바로 내일 호주와의 평가전이 있는 날 입니다 기대가 되네요 이청용선수 다시 컨디션을 되찾았으니 우리가 호주 뚝배기 깰까요 ㅎㅎ 근데 호주는 베스트로 나온다고 하던데요 베스트가 아닌 우리가 승리하면 정말 대단할것 같지 않나요 너무 기대가 되고 하루팔리 경기 보고 싶네요 오늘했으면 정말 좋았을것을 말이지요 요즘 미세먼지가 심해서 주말에도 될 수 있으면 외출도 않아는데 말이지요 여튼 여러분 오늘만 있으면 내일부터 주말이니 즐겨보자구요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오전에는 흐리고 비가 오는 곳이 있겠으며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11도 최저 기온은요 영상 6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나쁨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나쁨이라고 합니다 오늘 외출하실적에 마스크 챙기시는것 잊지마시구요 그리고 보온에 신경쓰셔서 감기 조심하세요 그럼 오늘도 여러분 파이팅!!!

 

사의찬미 ost 노래모음 (계속 업데이트)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sbs 새 드라마 사의찬미 ost 노래모음입니다 이 드라마의 주인공으로는요 이종석씨와 신혜선씨가 주인공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이종석씨 나오는 드라마는 거의 믿고보는 작품이 많았죠 그래서 이번 사의찬미 드라마도 기대가 되네요 ㅎ 그리고 여주인공으로는 제가 좋아하는 신혜선씨가 나와서 정말 좋으네요 그리고 드라마의 내용도 좋은것 같아서 본방사수하려고 합니다  아 그리고 우선 여러분게 죄송하단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은관계로 ost가 아직 나오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여러분께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하구요 추후에 ost가 발매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조선 최초의 소프라노 윤심덕과 그의 애인이자 천재극작가인 김우진의 비극적인 사랑과 함께 알려지지 않은 김우진의 작품세계를 재조명한 드라마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이종석 신혜선

 

*혹시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올라와 있지 않다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드라마 사의찬미 ost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그럼 드라마 사의찬미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