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ost 노래모음 (계속 업데이트)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요일입니다 아 근데 오늘 많이 춥네요 어후 진짜 그리고 미세먼지도 심한것 같아요 그리고 내일 비오고 나면 더 추워진다고 하던데 걱정이네요 이제 정말 추워 추워 할날만 남았네요 지난 여름에 정말 더워서 죽다 살아났는데요 이제 진짜 어후 다시 추위를 걱정해야 한다니 진짜 돌아가시겠네요 혹시나 해서 독감예방접종을 했는데요 올해 제일 잘한 일이 독감예방접종 한것 인것 같아요 여러분도 늦지 않았으니 독감예방접종 하세요 이럴때 해야되요 본격적으로 추우면 이미 늦어요 아 그리고 주말에 했던 로스트아크가 자꾸 가물가물하네요 아 또 하고 싶어 근데 퇴근하고 하려고 했더니 대기열이 장난이 아니더라구요 밥먹구 씻고 청소하고 나도 대기열이 줄어들 기미가 안보여요 그래서 드라마까지 보고 다시 봐도 할 가망이 없을것 같아서 컴퓨터 끄고 그냥 잠을 잤답니다 로스트 아크를 만든 스마일게이트는 하루 빨리 서버확충해서 물들어 왔을때 노저어야한다고 봅니다 ㅎ 아 그리고 오늘은 우즈벡과 평가전이 있는 날 입니다 이번 경기가 올해 마지막 a매치 라고 합니다 오늘은 누가 이길지 모르겠네요 전적을 보면 우리가 이길것도 같은데요 혹시 모르는 일이니까요 그래도 기대는 해봐야 겠죠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대체로 맑구요 낮최고 기온은요 영상 12도 최저 기온은요 영하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나쁨이구요 그리고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나쁨이라고 합니다 오늘 날이 많이 추우니까요 옷 따숩게 입고나가셔서 감기 조심하세요 그럼 오늘도 파이팅!!!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ost 노래모음 (계속 업데이트)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tvn 나인룸의 후속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ost 노래모음입니다 이드라마의 제작은 스튜디오 드래곤에서 제작을 했다고 합니다 믿고보는 제작사와 티비 채널이죠 ㅎㅎ 그래서 저도 더욱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주인공으로 현빈과 박신혜씨가 주인공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박신혜씨가 나온다고 하니 본방사수 하겠습니다 ㅎㅎ 아 그리고 우선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되지 않은 관계로 ost가 아직 발매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하구요 추후에 ost가 발매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투자회사 대표인 남자주인공이 비즈니스로 스페인 그라나다에 갔다가 전직 기카리스트였던 여주인공이 운영하는 사구려 호스텔 묵으며 두 사람이 기묘한 사건에 휘말리며 펼쳐지는 이야기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현빈 박신혜 박훈 김의성 김용림 찬열 이승준 민진웅 조현철 이시원 한보름 류아벨 이학주 이재욱 이레

 

*혹시 ost가 발매되었는데도 불구하고 ost 노래가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ost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그럼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