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복수가 돌아왔다 ost 노래모음 (계속 업데이트)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토요일입니다 ㅎㅎ 아 오늘은 조금 늦게까지 잠을 잤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모르지만 컨디션이 좋으네요 ㅎㅎ 오늘은 바서 영화나 한편 때리고 와야겠어요 ㅎ 요즘 영화 뭐냐 국가부도의 날 인가 하는 영화가 핫 하다면서 내용을 들으니 imf 때 이야기 인것 같더라구요 보고오신분들이 전부 재미보다는 슬펏다고 하시네요 그때 당시에 제가 19살이였나 18살이였나 그랬을 거에요 그당시 하루에도 대기업들이 우수수수 부도가 나고 난리가 아니었어요 정말 6 25때 난리는 난리도 아니었습니다 ㅎㅎ 그당시 공등학교 반친구들 부모님들 사업하시는 분들 많이 망하셧고 직장에 다니시던 친구분들 부모님들도 직장에서 돈한푼 못받고 거리에 내앉으신분들이 한두분들이 아니셧어요 정말 와 세상이 이렇게 변하나 했어요 저희 아버지다니시는 회사도 부도가 나서 아버지께서 꾀 고생을 많이 하셧는데요 후에 다른 기업이 인수해서 그나마 피해를 덜 보았다고 해야하나요 여튼 맘고생 많이 하셧답니다 그때 부터 공무원의 인기가 조금씩 높아지기 시작했어요 imf 이전에는 일반 기업도 정년이 보장되었고 급여도 상당히 높았기 때문에 스펙 좋은 분들은 거의 일반 사기업을 선호했답니다 그당시 스펙 좋으신분들은 사법고시 행시 외무고시를 보아서 고위 공무원을 노리시는 분들이 많으셧지 지금처럼 하위직 공무원을 선호하지 않았던 시절이었더랬죠 여튼 그랬어요 정말 힘들었던 시기 였어요 ㅠ.ㅠ 다시 생각하기도 싫으네요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오전에는 한때 흐리다가 오후에는 맑아진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11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1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나쁨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일부를 제외하고는 보통이라고 합니다 오늘도 미세먼지농도가 심하니 외출하실적에 마스크 챙기셔요 ㅎ 그럼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복수가 돌아왔다 ost 노래모음 (계속 업데이트)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sbs 드라마 여우각시별 후속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 ost 노래모음입니다 이 드라마의 장르는 감성 로맨스 드라마라고 합니다 그리고 주인공으로는요 유승호 조보아등 유명 배우들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특히 제가 좋아하는 조보아씨가 출연한다니 기대가 되네요 ㅎㅎ 뭐라구요 예쁜 여자만 보면 다 좋아하는 배우라고 한다구요 딩동뎅 맞추셧습니다 ㅎㅎ 저도 남자이기 때문에 어쩔 수없네요 ㅎㅎ 농담이구요 조보아씨 연기를 좋아라 합니다 그리고 여성분들도 유승호씨 좋아하지 않으신가요 그와 같습니다 ㅎㅎ 아 그리고 우선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다가 아직 ost가 출시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은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먼저하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되고 ost가 발매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저의 블로그를 방문해주신는 분들은 대부분 아시고게시죠 ㅎ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하도록 하겠습니다 ㅎ

 

줄거리

학교 폭력 가해자로 몰려 부당하게 퇴학을 당한 강복수가 어른이 돼 학교로 다시 돌아가 복수를 계획하지만 복수는 고사하고 또다시 사건에 휘말리고 사랑도 다시 하는 엉뚱하면서 따뜻한 감성 로맨스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유승호 조보아 곽동연 김동영 박아인

 

*혹시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ost가 출시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노래가 올라와있지 않으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복구해 드립니다^^*

 

그리고 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 ost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그럼 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