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호두까기 인형과 4개의 왕국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요일입니다 오늘은 다행이 일찍일어나서 직장에 일찍 출근했답니다 ㅎㅎ 어제와 같이 늦는 일은 될 수 있으면 없도록 하겠습니다 ㅠ,ㅠ 오늘도 집에서 나오는데 꾀 춥더라구요 어제보다는 덜 춥지만 말이지요 어제랑 지난주 토요일부터 해서 월요일까지 정말 추웠어요 어후 진짜 추운거 정말 싫어요 그렇다고 더운게 좋으냐 이것 또한 싫습니다 더운거 추운거 정말 싫어요 저는 아무레도 우리나라 기후에 잘 안맞는 몸을 타고 난것 같습니다 이거 이민을 가야되나요 ㅎ 저는 호주가 좋을것 같은데 말이지요 ㅎㅎ 농담입니다 이민도 돈이 있어야 가죠 개뿔 갓은것 하나 없이 어딜간답니까 걍 살아야죠 ㅎㅎ 그리고 이민가면 사랑하는 부모님 못보는데 말이지요 ㅠ.ㅠ 근데 돈이 많으면 한국이 제일 살기 좋죠 돈이 있으면 이민 안가죠 ㅎㅎ 그렇네요 ㅎㅎㅎ 돈이 없을때는 이민가고 싶은데 돈이 있으면 이민가기 싫은나라 ㅎ 참 거시기 하네요 오늘도 저같은 일개미는 일을 해야 겠죠 ㅎ 어후 일하기 싫다 하지만 즐거운 일이 곳 다가옵니다 다음달 부터죠 바로 아시안컵 입니다 우리나라가 우승하기 딱 좋을 때 입니다 지금 대표팀의 거의 모든 선수들이 컨디션이 좋고 유럽파리거 들도 좋은 확약을 하고 있을 이시기가 우리가 아시아의 왕좌에 오르기 좋은 상황입니다 기대가 되네요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흐리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4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하 3도라고 합니더 오늘도 어제보다는 덜 춥지만 날이 흐리고 해서 체감온도는 더 내려갈것으로 생각합니다 여기다가 바람까지 불면 최고죠 ㅎㅎ 외출하실적에 옷 따땃하게 입으셔요 ㅎㅎ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도 파이팅!!!

 

호두까기 인형과 4개의 왕국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영화 호두까기 인형과 4개의 왕국 ost 노래모음입니다 이 영화를 보고 오신분들이 배우가 너무 이뻐서 자막이 안보일정도라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영상미와 ost가 매우 좋아서 기억에 남으신다고 합니다 그래서 제가 오늘 여러분들께 이영화의 ost를 들려드리기 위해서 이렇게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좋으신가요 영화를 보고 오신 분들은 영화를 다시 생각나게하고 아름다운 음악에 심취할 수 있도록 도와 드리고 있습니다 ㅎㅎ 저도 시간이 되면 보고 와야 겠네요 요즘 여러 사정이 있어서 주말에 영화를 못봤더니 보고 싶네요 그럼 영화 소개를 먼저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누구나 알고 있지만 아무도 모르는 이야기 크리스마스 이브 대부 드로셀마이어의 파티에 참석한 클라라는 돌아가신 엄마의 마지막 크리스마스 선물을 열어줄 황금열쇠를 찾아 나선다 대부에게 건네받은 황금실을 따라 마법의 세상속으로 들어간 클라라는 호두까기 병정과 함께 3개의 왕국을 지나면서 다양한 사건과 사람들을 만나 환상적인 모험을 즐긴다 그러나 엄마의 수수께끼를 풀 수 있는 열쇠를 얻기 위해서 모두가 두려워하는 네 번째 왕국으로 가야만 하는데 황금 열쇠를 따라가면 지금껏 본 적 없는 마법의 세계가 열린다

 

출연배우

카이나 나이틀리,메킨지 포이,헬렌 미렌,모건 프리먼,매튜 맥퍼딘

 

호두까기 인형과 4개의 왕국 노래재생순서

 

1 The Nutcracker and the Four Realms
2 Presents from Mother
3 Drosselmeyer
4 Clara's New World
5 Mouserinks
6 Just a Few Questions
7 Sugar Plum and Clara
8 The Fourth Realm
9 The Polichinelles
10 Clara Finds the Key
11 The Waterfall
12 The Bridge Fight
13 Clockwork Mice
14 The Machine Room Fight
15 Queen Clara
16 The Nutcracker Suite
17 Andrea Bocelli, Matteo Bocelli - Fall On Me

 

*혹시 노래가 잘리거나 했으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복구해 드립니다^^*

 

그럼 호두까기 인형과 4개의 왕국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