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동네변호사 조들호 2 죄와 벌 ost 노래모음 (계속 업데이트)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요일입니다 ㅎㅎ 이번주도 이렇게 지나나봅니다 아 내일이 바로 불금이라니 너무 신이 나네요 ㅎㅎ 이번주 정말 힘들었는데 빨리 연말이 지나고 해가 지났으면 좋겠습니다 뭐 해가 지나면 나이를 먹지만 우선 몸과 마음이 힘이 드니 빨리 후딱 지나가버렸으면 좋겠어요 ㅎㅎ 안그래도 연말만 되면 힘든데 직장에 독감걸린 동료들이 많아서 멀쩡한 저한테 일이 왕창 몰렸답니다 ㅎㅎ 뭐 그래도 몸이 아픈 동료들만 하겠냐만은 너무 힘드네요 ㅎ 그리고 오늘은 어제보다 기온이 더 오른것 같아요 확실히는 아니겠지만 조금은 체감이 되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오늘은 다행이 버스를 놓치지 않아서 다행이 직장에 빨리 올 수 있었답니다 ㅎㅎ 그래서 이렇게 포스팅도 이른시간에 할 수 있었어요 ㅎㅎ 신나네요 ㅎ 오늘은 윗사람 눈치 안보고 여유있게 글을 쓰고 있답니다 ㅎㅎ 아 그리고 오늘 새벽에 손흥민선수가 시즌6호골을 넣었다고 합니다 ㅎ 요즘 손흥민선수 완전 물이 올랐어요 너무 잘해요 ㅎㅎ 유럽에서 우리선수들 요즘 모두 잘해주고 있는데요 이 기운을 아시안컵까지 이어 나가서 아시안컵을 들어올려 아시아의 왕좌에 올랐으면 좋겠습니다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9도이구요 최저 기온은 영상 1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나쁨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나쁨이라고 합니다 오늘도 외출시에 마스크 챙기시는것 잊지마세요 그리고 옷도 따숩게 입고나가시구요 그럼 여러분 오늘도 파이팅!!!

 

동네변호사 조들호 2 죄와 벌 ost 노래모음 (계속 업데이트)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kbs2 땐뽀걸즈의 후속 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 2 죄와 벌 ost 노래모음입니다 동네변호사 조들호가 시즌2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시즌1도 상당히 인기를 끌었던 드라마인데요 시즌2에서도 연기파 배우 박신양씨가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ㅎㅎ그리고 시즌2에 여주인공으로 고현정씨가 출연한다고 합니다 와우 ㅎㅎ 명품연기의 대가 고현정씨가 출연한다니 정말 기대가 됩니다 빨리 드라마 방영이 되는날이 돌아왔으면 좋겠네요 ㅎㅎ 기대가 정말 정말 됩니다 아 그리고 여러분께 우선 죄송하단 말씀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은관계로 ost가 발매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은 여러분들께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먼저하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ost가 발매 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겟습니다 기대해주세요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잘나가는 검사 조듪호가 검찰의 비리를 고발해 나락으로 떨어진 후 인생 2막을 여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박신양 고현정 이민지 최승경 조달환 이미도 윤주만 변희봉 손병호 김법래 정희태 주진모 서이숙 전배수 권혁 장하라 정준원 홍경 문수빈

 

*혹시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ost가 올라와 있지 않으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동네변호사 조들호 2 죄와벌 ost 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그럼 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 2 죄와 벌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