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0월5일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요일입니다 그리고 내일이 바로 개천절 쉬는 날이지요 야호 ㅎㅎ 너무 좋아요 ㅎㅎ 오늘만 고생하면 내일 쉴수 있어서요 ㅎㅎ 이런 맛에 사나 봅니다 ㅎㅎ 근데 태풍이 올라 오고 있다고 합니다 지금 전국에 비가 내리고 있다고 하네요 제가 사는 지역도 지금 현제 비가 내리고 있어요 그래서 오늘 출근할때 대중교통 이용하느라 애를 썻답니다 제가 사는 곳은 도시 외각인데다가 버스 정류장까지 한 300미터는 걸어야 되어서요 ㅎㅎ 완전 시골이에요 완전 시골 제가 능력이 되지 않아서요 싼곳으로 오다보니 외각으로 오게 되었답니다 ㅎㅎ 뭐 저뿐만 아니라 여러분들도 대부분이 그러실거라 생각합니다 처음에는 완전 도시 밖으로 나올까도 생각해 보았는데요 그건 출퇴근시에 너무 힘들것 같아서요 ㅎ 근데 태풍이 두개가 아니라 3개라면서요 다시 또 하나가 더 생겼다고 어휴 이거 완전 가을에 먼 태풍이 이리도 온답니까 참 문제에요 아 그리고 오늘 새벽에 토트넘과 바이에른 뮌헨의 챔피언스리그 경기가 있었답니다 우리 빛흥민선수가 득점을 했지만 팀이 골을 지키지 못하고 7대 2로 대패를 하고 말았답니다 어휴 진짜 출근하면서 맛폰으로 경기 하이라이트를 보았는데요 토트넘 수비가 완전 아휴 진짜 토트넘 수비가 문제가 많은것 같아요 하루 빨리 갈아 치워야 할것 같습니다 문제가 상당히 많아요 어휴 그러나 경기나 패했지만 우리 손흥민선수가 득점을 해서 정말 좋았답니다 ㅎㅎ 근데요 손흥민선수 만약 뮌헨에서 오퍼가 오면 바로 갔으면 좋겠어요 제가 볼적에 토트넘은 답이 없는것 같아요 트로피라도 들어보려면 바로 뮌헨가야 한다고 합니다 근데 어제 들리는 풍문으로는 맨유가 손흥민선수에게 오퍼를 할것 같다고 합니다 주급을 두배로 올려준다고 하던데 저는 절대 반대입니다 맨유는 답이 없어요 답이 ㅎㅎ 뭐 손흥민선수가 알아서 잘 할거라 봅니다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25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20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비가 와서 그런지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라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내일이 쉬는 날입니다 오늘만 잘 버티시고 파이팅!!!

 

2019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0월5일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매주 수요일마다 여러분들께 소개해 드리고 있는 2019년 10월 2일 오늘자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0월5일 이번주차 빌보드 hot100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우선 이번주차 빌보드차트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요 리쪼의 트루 허츠가 1위를 차지했구요 2위는요 션 멘데스의 세뇨리따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3위는요 르위스 카펠디의 섬원 유 러브드가 3위를 차지했구요 4위는요 릴 테카의 람옴이 4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5위는요 크리스 브라운의 노 가디언스가 5위를 차지했구요 6위는요 릴 나스 엑스의 패니니가 6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7위는요 빌리 아일리시의 배드 가이가 7위를 차지했구요 8위는요 포스트 말론의 서클이 8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9위는요 포스트 말론의 굿 바이스가 9위를 차지했구요 10위는요 릴 나스 엑스의 올드 타운 로드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보았구요 이후 순위는요 아래에 이미지로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9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0월5일 노래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차트 빌보드 핫100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