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0월12일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용 ㅎㅎ 오늘은 즐거운 휴일날인 한글날입니다 오늘은 잠을 조금 늘어지게 잤어요 ㅎㅎ 보통 새벽 5시쯤에 일어났는데요 오늘은 휴일이라서 7시까지 잤답니다 아 피로가 그냥 싹 풀리는것 같아요 한 8시간 잔것 같아요 ㅎㅎ 너무 좋아요 그리고 오늘 날이 욀케 좋은거에요 하늘이 아주그냥 파랗더라구요 정말 천고마비의 계절인것 같아요 ㅎㅎ 너무 기분이 좋으네요 ㅎ 그리고 저는 세종대왕님이 한글을 창제하신것 보다 오늘이 휴일이라서 좋네요 ㅎㅎ 혹시 전만 그런건가요 아니죠 ㅎㅎ 세종대왕님이 오늘 쉬게 해주시고 정말 훌륭하신것 같아요 그런 의미에서 한 한글날은 날이 아니라 한 한달 쉬고 해주었으면 좋겠어요 이 얼마나 의미 있는 날 아닙니다 한글이 없으면 우리나라는 아직도 한문을 쓰고 있을거에요 그런의미에서 조금전에도 말했듯이 한달은 쉬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지금까지 농담이었구요 ㅎㅎ 아시잖아요 저의 조크 말이지요 ㅎㅎ 근데 정말 한글이 없었으면 얼마나 불편했을까요 어후 생각도 하기 싫어요 아직도 한문을 사용하고 있었으면 문맹률도 엄청 올라갔을것 같아요 그쵸 한자 어후 진짜 제가 예전에 한자공부를 했었는데요 너무 힘들더라구요 어찌 어찌 천자문은 띠었는데요 머 지금은 생각도 안나지만 천자 이상 외우려니까 정말 답이 안나오더라구요 ㅎㅎ 어휴 정말 어휴 생각하기도 싫으네요 ㅎㅎ 그런 한글을 일본이 한글을 없애려구 했지요 정말 나빠요 다시는 다른 나라에게 지배당하지 않았으면 합니다 뭐 그런일은 다신 없긴 할터이니지만요 ㅎㅎ 그리고 바로 내일 스리랑카와의 월드컵예전이 있습니다 ㅎㅎ 저는 황희찬선수와 황의조선수가 투톰으로 나왔으면 좋겠어요 손흥민선수는 윙이나 중앙 미들로 나와서 경기를 풀어 주었으면 정말 좋겠어요 남태희선수가 원래는 중앙 미들로 나오곤 했는데요 미덥지다 않아서요 ㅎㅎ 하시가 아시아에서는 남태희선수를 무시할 나라는 아무도 없긴 하지만 말이지요 ㅎ

 

그리고 오늘 날씨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20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8도라고 합니다 오늘 강원도에는 서리가 내린곳도 있다고 합니다 ㅎㅎ 강원도는 영하권까지 내려간곳도 있다고 해요 이제 강원도는 겨울이 시작인가 봅니다 ㅎㅎ 강원도에 사시는 분들은 김장도 벌써 다 하셧으시려나요 ㅎ 여튼 그렇구요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모두 좋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좋음이라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 휴일이자 한글날 즐겁게 보내세용^^~

 

2019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0월12일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매주 수요일마다 여러분들께 소개해 드리고 있는 2019년 10월 9일 오늘자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0월 12일 이번주차 빌보드 hot100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요 리조의 트룻허트가 1위를 차지했구요 2위는요 션멘데스이 세뇨리따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3위는요 르위스 카발디의의 섬원 유 러브드가 3위를 차지했구요 4위는요 릴 테카의 램옴이 4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5위는요 크리스 브라운의 노 가디언스가 5위를 차지했구요 6위는요 빌리 아일리시의 배드가이가 6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7위는요 포스트 말론의 써클이 7위를 차지했구요 8위는요 릴 나스 엑스이 팬이니가 8위를 차지했구요 9위는요 포스트말론의 굿바이스가 9위를 차지했구요 10위는요 릴 나스 엑스의 올드 타운 로드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보았구요 이후 순위는요 아래에 이미지로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9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0월12일 노래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